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호진-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가사/듣기]

반응형

김호진-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김호진-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바로듣기

</center

김호진-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가사

난나나 나나 난나나 나나
빨래도 누가 내가 설거지도 누가 내가
거실은 물론 내가 방청소도 누가 내가 해 요
당신은 드라마 보며 편히 편히 쉬세요
어째어째어째 반짝반짝 정말 미치겠네
반짝 반짝 반짝 정말 깨끗해 기분까지 상쾌해
당신의 웃는모습 보기 좋아
행복해 하는 모습 보기 좋아
고마워요 사랑해요
당신 사랑해요
어째어째어째 반짝반짝 정말 미치겠네
반짝 반짝 반짝 정말 깨끗해 기분까지 상쾌해
날 위해 많이 많이 고생했어요 
가족 위해 많이 많이 수고했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당신 사랑해요

더보기


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아요
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당신 사랑해요 
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사랑해 사랑해 고마운 당신
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당신 사랑해요 
당신 사랑해요 
난나나 나나 난나나 나나
나나나 나 나나나 나나나 난 나 나나나 
나 나나나 나나나나 나나 나 
나나나 나 나나나 나 나 난 나 나나 
나 나나나 나나나 나나 나
난나나 나나

김호진-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착한 남편 시리즈 1탄‘
아내와 가족에게 잘못했던 지난날을 반성하며
이제부터 착한 남편이 되겠습니다,

프로듀서 히트샘
작사 김호진
작곡 류석영
Arranged by 이철희
vocal 김호진

 

김호진-이제부터 모두 내게 맡겨줘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