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형기-망상 [가사/듣기]

반응형

박형기-망상

박형기-망상 바로듣기

박형기-망상 가사

어둔 밤 지새우다 문득 생각이 난
흐려진 시간 속에 선명하게 남겨진

망쳐진 나의 방에 금세 가득 차버린
기억에 잠이 오질 않아

마지못해 커버린 나의 모습을
붙잡고 싶진 않아
 
내가 했던 말들이 그 순간들이 나를
아프게만 할 것 같아

후회하지 않을 수 없어

또 하루가 지나고 나는 홀로 여기 있어
지난 시간을 붙잡고 놓지 못하는 날 좀 안아줘

그 기억의 끝에서 추억으로 잊혀지지 않게

더보기

이제는 나를 안아줘
 
아니 나는 괜찮아 했던 말마저
거짓이 가득한데

한순간의 감정이 나의 마음이
더 아프게 물들어만 가고
 
습관처럼 아파야만 해

또 하루가 지나고 나는 홀로 여기 있어
지난 시간을 붙잡고 놓지 못하는 날 좀 안아줘
그 기억의 끝에서 추억으로 잊혀지지 않게

이제는 나를 알아줘

나라고 모든 게 행복하지만은 않아
지나간 흔적을 다시 찾아가기를 바랬어

후회가 두려워지고 눈물도 흘리지 못해

또 하루가 지났어 이젠 나도 울고 싶어
정말 견디기 힘들어 아무나 좋으니 날 안아줘

그 흔적의 끝에서 다시 나를 찾아갈 수 있게

언제든 날 기억해줘

박형기-망상 (delusion)
세상을 살아가면서 차마 말하지 못했던 후회나 아픔들을 주변의 시선에 의식하지 말고 털어놔보세요

Music Producer 고은률
Composed by 고은률
Lyrics by 박형기, 고은률
Arranged by 고은률

 

박형기-망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