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임도혁-일상의 행복 [가사/듣기]

반응형

임도혁-일상의 행복

가수 임도혁이 싱글 ‘일상의 행복’ 을 발표했다.

임도혁-일상의 행복 바로듣기

임도혁-일상의 행복 가사

너무 오랫동안 기다렸어
자유로운 우리 모습을
늦은 밤 네게 전활 걸어도
이제는 볼 수 있어

매일 똑같이 흐르던 하룬
너의 잘못이 아냐
마음의 짐을 벗어 던지고
사람들 속을 거닐어

일상의 냄새가 퍼지고
사람들 소리가 들려
서로 얼굴을 마주할 수 있게
밖으로 나가볼까

더보기

나와 이렇게 좋은 날
집에만 있긴 싫잖아
잠시 잊고 있던 너의 얼굴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아

너와 기약만 했던 날
이제야 찾아왔나 봐
나의 마음의 노래가 너에게로
이제는 닿을 수가 있어

음악 소리 퍼지고
못다한 말을 꺼내면
아무런 일도 없었던 것처럼 
새로운 날이 시작되지

나와 이렇게 좋은 날 
집에 만 있긴 싫잖아
잠시 잊고 있던 너의 얼굴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아

너와 기약만 했던 날 
이제야 찾아왔나 봐 
나의 마음의 노래가 너에게로
그토록 기다렸던 
손꼽아 기다렸던 그 날

나와 이렇게 좋은 날 
우리 함께 있잖아
잠시 잊고 있던 서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아

알아 너가 소중한 걸 
이유 따윈 없다는 걸
나의 마음의 노래가 너에게로
이제는 닿을 수가 있어

임도혁-일상의 행복

뒤 늦게 알게된 일상의 소중함을 노래한 가수 임도혁의 새로운 싱글 [일상의 행복]
“나의 마음의 노래가 너에게로 그토록 기다렸던 손꼽아 기다렸던 그 날”

 


가수 임도혁이 싱글 ‘일상의 행복’으로 돌아왔다. 곡 ‘일상의 행복’은 요즈음의 우리의 일상에 사라진 사소한 행복을 다시 되찾았을 때를 상상하며 만든 곡이다. 임도혁이 직접 작곡에 참여 프로듀서 최희태가 작곡, 작사를 맡았다.



Lylics by 최희태
Composed by 최희태, 임도혁
Arranged by 최희태, 권지수
Vocals by 임도혁

 

임도혁-일상의 행복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