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수미-너도 가끔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

김수미-너도 가끔 내가

김수미가 싱글 " 너도 가끔 내가 " 를 발표했다.

김수미-너도 가끔 내가 바로듣기

김수미-너도 가끔 내가 가사

잠 못 들어 어지러운 마음이 
마음을 가득 채워 복잡한 이 밤 
침대맡에 함께 누워 네 목소리 
집중했던 그 순간이 생각나 

어두운 밤에 혼자 있을 때면 
널 사랑한 빛났던 내가 너무 그리워 

생각에 생각이 꼬리를 물고 결국 또 
다시 너의 기억에 멈춘 나는 지금 뭘까 
그저 행복했던 나는 지금 우리가 
이렇게 될 줄 우린 알았을까 

더보기

너도 내가 이 밤에
생각이 났음 좋겠어

어두운 밤에 혼자 있을 때면
널 사랑한 빛났던 내가 너무 그리워

생각에 생각이 꼬리를 물고 결국 또
다시 너의 기억에 멈춘 나는 지금 뭘까
그저 행복했던 나는 지금 우리가
이렇게 될 줄 우린 알았을까

내 온 세상이었었던 나의 빛이었었던 너는 
누굴 비추고 있을까
다른 빛이 되어 행복했으면 해
이제는 잊고 살아갈게

생각에 생각이 내 머릴 감싸 결국 또
아직도 너의 기억이 계속 나는 이윤 뭘까
너도 내가 가끔 생각 났음 좋겠어
이렇게 될 줄 우린 알았을까

너도 내가 이 밤에 생각이 났음 좋겠어

김수미-너도 가끔 내가 
18살, 그리고 31
처음 노래를 시작했던 그 마음과 여전히 노래하고자 하는 지금의 마음을 담아, 늘 나의 노래를 응원해주고 기다려준 고마운 사람들에게

작사: 김수미
작곡: 조만섭
편곡: D&T
Mixed & masterd by 이주형

 

김수미-너도 가끔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