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빨간양말, 현지-작은별 [가사/듣기]

반응형

빨간양말, 현지-작은별

빨간양말과 현지가 싱글 " 작은별 "을 발표했다.

빨간양말, 현지-작은별 바로듣기

빨간양말, 현지-작은별 가사

난 밤하늘에 빛나는 
작은 별이 되어볼래요 
아주 작은 빛이라도 
그댈 향해 반짝이는 
밤하늘의 저 별들처럼 

그댈 항한 내 마음 
별처럼 그대에게 비추길 
내 마음 닿아서 
그대도 환히 웃기를 
기도 하는 날 
하늘이 허락만 해 준다면 
작은 빛이라도 난 
그댈 비출게요 

더보기

난 태양빛에 가려도
그대 곁에 있어줄래요
내가 보이지 않는대도
난 그댈 바라보며
그대의 별이 되 줄게요

그댈 항한 내 마음
별처럼 그대에게 비추길
내 마음 닿아서
그대도 환히 웃기를
기도 하는 날
하늘이 허락만 해 준다면
작은 빛이라도 난
그댈 비출게요

그댄 먼 곳만 바라보네요
이렇게 기다리는 날 
하염없이 그대 하나만
보는 날 두고

그댈 향한 내 마음
그댈 향한 내 마음 지쳐서
지워지지 않기를
내 마음 닿아서
그대가 알아주기를
기도 하는 날
하늘이 허락만 해 준다면
작은 빛이라도 난
그댈 비출게요 나는

빨간양말, 현지-작은별

순백과 회색이 그라데이션 된 듯한 또렷함과 나른한 현지의 목소리..
이번엔 수줍은 고백송으로 돌아왔다

 


작은별이 되어 아주 작은 빛으로 그대를 향해 비추고 싶은 마음
순수하고 때묻지 않은 첫사랑 같은 풋풋함이 느껴지는 예쁜 노래
'작은별'이 발매되었다

Produced by 빨간양말
Lyrics by 빨간양말
Compose by 빨간양말

 

빨간양말, 현지-작은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