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LAY KIM (연주)-너는 왜 [가사/듣기]

반응형

PLAY KIM (연주)-너는 왜

연주(PLAY KIM)가 일기장 네 번째 싱글 " 너는 왜 " 를 발표했다. 

PLAY KIM (연주)-너는 왜 바로듣기

PLAY KIM (연주)-너는 왜 가사

요즘 내가 이상해
너를 신경 쓰기 싫어져
더 이상 누굴 좋아하는 일
하지 않을래
너를 보면 내가 더
나쁘게만 보이는 듯해
이제는 너의 행복까지도 바라고 싶지 않아
너는 왜 내 사랑이 당연해
나는 왜 그런 너를 노력해
너는 왜 더는 안되는 걸까
지금 너도 이상해

더보기


원래 그런 사람이라며
습관처럼 말하던 그 버릇도 나에게만 그랬나 봐
왜 내가 아닌 건데
너의 사진 속 그 사람이
모든 게 내 욕심인 걸까 너에게 바라는 게
너는 왜 내 사랑이 당연해
나는 왜 그런 너를 노력해
너는 왜 더는 안되는 걸까
나는 나대로 이제
너는 너대로 그냥
지금처럼만 계속 지내면 돼
아무 일도 없는 듯
너는 왜 내 사랑이 당연해
나는 왜 그런 너를 노력해
너는 왜 더는 안되는 걸까
나는 왜 싫은 말도 못 하고
너에게 나를 맞춰가기만 해
너는 왜 더는 안되는 걸까

PLAY KIM (연주)-너는 왜

연주(PLAY KIM) 의 일기장 네 번째 페이지 [너는 왜]
가끔 너에게 묻고 싶다. 왜 네 앞에서 나는 나쁜 사람이 되는 걸까?

 


몇 번이고 깨져버린 나와의 약속, 피곤하다던 몸을 이끌고 나가던 너의 약속. 습관이라며 받지 않던 나의 연락, 다른 사람의 핸드폰을 울리는 너의 연락. 어차피 노력은 내가 다 했으니까 너는 아무것도 모른 채 우리 이렇게 멀어지는 거야.

-‘너는 왜’ 스케치 中
Lyrics by 연주(PLAY KIM)
Composed by 연주(PLAY KIM)
Arranged by 연주(PLAY KIM) , 문정욱
Vocal 연주(PLAY KIM)

 

PLAY KIM (연주)-너는 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