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ETRAUM (전세한)-고해 (Shrift) [가사/듣기]

반응형

NETRAUM (전세한)-고해 (Shrift)

NETRAUM (전세한)-고해 (Shrift)바로듣기

NETRAUM (전세한)-고해 가사

더러워진 내 입술을 씻어주소서
더 이상 그댈 부르지 않는 죄인을
어설픈 믿음으로 장식한 말 뿐인 나는
목적을 잊은 채 길을 가네

아무 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비밀 하나 
난 가끔 그댈 부정해
원망하다 욕망을 더해 내 가슴팍에 
휘갈겨 새겨놓은 거짓말 금붕어가 되어버린 나
죄 의식을 묻어버린 삶
굳은살이 박혀버려 들리지 않는 고막
언제가 부터 나는 니가 보이지 않아

더보기

love is love is love is love 
love is all i want 
your love is love is love is love 
your love is all i want

더러워진 내 입술을 씻어주소서
더 이상 그댈 부르지 않는 죄인을
어설픈 믿음으로 장식한 말 뿐인 나는
목적을 잊은 채 길을 가네

Amen 나는 죄인 인데
천국에 들어가지 못해 뻔한데
Amen 이 한마디에
용서를 구하는 이기적인 뱀 
Amen 거짓말을 해 
하루에도 수 백번 너를 생각해
나 이제 욕심없네 Amen 거짓말을 해

love is love is love is love  
love is all i want
your love is love is love is love  
love is all i want

더러워진 내 입술을 씻어주소서
더 이상 그댈 부르지 않는 죄인을
어설픈 믿음으로 장식한 말 뿐인 나는
목적을 잊은 채 길을 가네

잊어버리지만 마소서
더러운 죄인을 
가끔씩은 나를 봐줘요
더러운 나라도

NETRAUM (전세한)-고해 (Shrift)

전세한의 두번째 싱글앨범 '고해(Shrift)'

 

 

Chill 계열의 일렉트로닉적인 사운드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다소 신앙적인 삶과 마인드가 엿보이는 스스로를 정결케 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죄인으로서의 고해성사를 노래하고 있다.

01.고해 (Shrift)
작사(Lyrics):AMOS1, 전세한
작곡(Composed):AMOS1, 전세한
편곡(Arranged):AMOS1, 전세한
Vocal:전세한
Guitar, Bass, Keyboard:박경록

 

NETRAUM (전세한)-고해 (Shrif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