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샤벳 (세리)-허기사랑 [가사/듣기]

반응형

달샤벳 (세리)-허기사랑

걸그룹 `달샤벳`의 리더 세리가 시티팝 새 앨범 ' 허기사랑 ' 을 발표했다.

달샤벳 (세리)-허기사랑 바로듣기

달샤벳 (세리)-허기사랑 가사

눈 깜짝 사이 또 넘어왔나 봐
더 이끌리는 매력에 빠졌었나 봐
눈치도 없이 네게 다가갔나 봐
더 위태위태한 게 내 매력인가 봐

우 아주 천천히 우 너를 유혹할래
우 선을 넘어가버렸다면 넌 빠져들 거야

허기사

오늘 밤은 짜릿짜릿하게 
하루 종일 나와 있어줘
사람들이 나를 흔들어도 
너만 나의 나의 나의 love

더보기

허기사 허기사 허 넌 나뿐인걸
허기사 허기사 허
허기사 허기사 허 넌 나뿐인걸
허기사 허기사 나의 나의 love

자꾸 쳐다보니 좀 부끄럽잖아
눈을 마주치려고 넌 노력하나 봐
어쩔 수 없어 매력 넘치잖아
더 아슬아슬하게 튀 튕겨볼까 봐

우 아주 천천히 우 너를 유혹할래
우 선을 넘어가버렸다면 넌 빠져들 거야

허기사

오늘 밤은 짜릿짜릿하게 
하루 종일 나와 있어줘
사람들이 나를 흔들어도 
너만 나의 나의 나의 love

허기사 허기사 허 넌 나뿐인걸
허기사 허기사 허
허기사 허기사 허 넌 나뿐인걸
허기사 허기사 나의 나의 love

우라 함께 있는 이 순간 내 맘 벅차 하늘위로
살짝 스쳐도 별빛 물들었자나 
Always be always be my love 허어

오늘 밤은 짜릿짜릿하게 
하루 종일 나와 있어줘
사람들이 나를 흔들어도 
너만 나의 나의 나의 love

허기사 허기사 허 넌 나뿐인걸
허기사 허기사 허
허기사 허기사 허 넌 나뿐인걸
허기사 허기사 나의 나의 love

달샤벳 (세리)-허기사랑

세리(달샤벳), 시티팝 새 앨범 '허기사랑' 발매!! K-pop 대표 걸그룹 `달샤벳`의 리더이자 보컬인 세리가 레트로한 감성이 가득한 신곡 '허기사랑' 을 발매했다.

 


달샤벳 세리는 작년 2020년에 ‘다가와’, ‘니가 부를때’ 등 솔로 앨범으로 꾸준한 활동을 해왔으며 올해 여름, 시티팝으로 새로운 도전을 한다.

신곡 ‘허기사랑’은 인디와 메이저를 오가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리츠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허기사라는 독특한 테마로 '허기사' 네가 날 사랑하지 않을 수 있나 라는 귀여운 자신감을 나타내는 사랑 노래이다.

이번 곡은 세리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달샤벳 (세리)-허기사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