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ung woody (영 우디)-독안에든쥐 [가사/듣기]

반응형

Yung woody (영 우디)-독안에든쥐

Yung woody (영 우디)-독안에든쥐 바로듣기

Yung woody (영 우디)-독안에든쥐 가사

아 떨 피고 나서 환기 

밖에 퍼져 나가는 우리 연기 

나는 어쩔수요 나는 범인 

독 안에 든 쥐 경찰 아저씨 

전화기를 붙잡아봐도 

전혀 쓸모 없던 나의 시도 

이미 꼬부라져 버린 나의 삥또

꼬여버릴 때 탁 

머리카락 THC 팝 

나는 노려 탑 

아나 got damn 

돈이 필요해 그래 방패 

도움 되는 사람 나의 선생님 

나는 어찌해요 변호사님 

못 본채로 해주세요 판사님 

떨쟁이 빼고 주변사람 차갑지 

더보기



아 

집이 그립니 



마음이 파였니 

엄마가 해준 한상차림 

오늘따라 먹고싶지 

친구 팔고 도망가는 너의 뒤 

아 떨 피고 나서 환기 

밖에 퍼져나가는 우리 연기 

나는 어쩔수요 나는 범인 

독 안에든 쥐 아 답답함 

내가 할수 있는 말은 시발

고등학생때 가던 단골 피시방에

생각없이 게임 하고싶다 

예비 떨 스타 

경찰차 뒤에서 dope 팔아 

GTA 같음 난 도망가 

머리에선 넌 이미 좀만아 

미국 대통령 바뀌었다 

대마초 시장이 열렸다 

오바마 아저씨 떨폈다 

너네 인식이 너무 접혔다 

친구 팔고 도망가는 너의 뒤 

아 떨 피고 나서 환기 

밖에 퍼져 나가는 우리 연기 

나는 어쩔수요 나는 범인 

독 안에 든 쥐 경찰 아저씨 

전화기를 붙잡아봐도 

전혀 쓸모 없던 나의 시도 

이미 꼬부라져 버린 나의 삥또

Yung woody (영 우디)-독안에든쥐

Ep prod yung woody 선공개 2곡

 

Yung woody (영 우디)-독안에든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