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안기백-나의 진심 [뮤비/가사]

반응형

안기백-나의 진심

안기백-나의 진심 바로듣기

안기백-나의 진심 가사

눈이 부시게 날 밝혀주던 너
내 모든 게 변해가고
희미하게 꺼져간 
내 삶을 밝게 비춰준 사람

눈을 감으면 자꾸 생각나
내 맘 속의 단비되어
촉촉하게 젖어 들어와 
메마른 내 삶을 바꾼 사람

영원히 사랑 지켜갈게
네가 준 사랑 맞춰서 걸어갈게
소중하게 아껴 온 나의 진심 
내 맘엔 항상 너뿐야

영원히 사랑 지켜갈게
네가 준 사랑 지키며 살아갈게
소중하게 아껴 온 진심 
내 맘 담은 고백 영원히 잊지는 말아줘

더보기


어제보다 더 행복한 오늘
환한 미소로 약속해
언제나 날 믿어 준다고
함께할 미래를 난 약속해

사랑이란 말 
너뿐인데 어떡하면 네 맘 모두 다 갖을까
지켜봐달란 말을 믿고 
언제나 내 곁에서 함께해줘 
그대만 기다리잖아
 
영원히 행복 지켜갈게
네가 준미래 그리며 걸어갈게 
소중하게 아껴 온 나의 진심
내 마음 다 네 것이야

영원히 사랑 지켜갈게
네가 준 사랑 맞춰서 걸어갈게
소중하게 아껴 온 나의 진심 
내 맘엔 항상 너뿐야

영원히 사랑 지켜갈게
네가 준 사랑 지키며 살아갈게
소중하게 아껴 온 진심 
내 맘 담은 고백 영원히 잊지는 말아줘

안기백-나의 진심

안기백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첫 번째 싱글 발표를 하면서 다음 곡은 직접 작곡한 노래를 불러야겠다는 다짐 속에 노랫말을 직접 만들었고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를 입혔다.

 


특히 곡을 만든 박재윤 작곡가의 특유하고 섬세한 작곡과 편곡으로 안기백의 감성과 또래의 청소년들이 즐겨 부를 수 있는 감각적인 음악으로 태어났다.

비트 있고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 중간에 마음을 담은 진정성 있는 내레이션은 애잔 하리 만큼 목이 메는 그의 진심이 묻어있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고민과 갈등 그리고 세상의 유혹으로 소중한 꿈을 잃어버릴 수 있는 요즘 청소년들과 마찬가지로 15세 안기백도 많은 시련 속에 방황 할 때도 있었지만 자신의 존재를 일깨워주고 미처 깨닫지 못했던 진정한 사랑으로 교감을 나누며 기쁨과 설렘으로 꿈을 이룰 수 있는 자신감을 만들어준 고마운 사람을 생각하며 노랫말을 만들고 노래를 불렀다.

세상이 온통 사랑으로 꽃피워질 그 날을 기대하며
15세 소년의 또 다른 사랑 법은 이렇게 시작된다.

Executive producer 강진화
Producer 강진화
작사 안기백
작곡 박재윤
편곡 박재윤

 

안기백-나의 진심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