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loudybay-실수 (Feat. Skinny Brown) [가사/듣기]

반응형

Cloudybay-실수 (Feat. Skinny Brown)

Cloudybay-실수 (Feat. Skinny Brown)바로듣기

Cloudybay-실수 가사

우린 바다같고 우린 너무 깊어서
숨을 너무나 참았어 어서
너라도 여기를 벗어나서
해가 드는 밖은 너를 기다려줄테니 안겨
내가 떠밀어대도 넌 버텨
새 빨개진 눈가를 보면
Fosho 우린 알았네
넌 널 위해 가야돼
영원하지 못하게
Babe Bye
안녕 사랑
또 나 살 수 있다면
넌 내 지구반대편
넌 더 행복을 느껴
줄께 뻔하지 난 원해
아무리 봐도 난 애야
네게서 못벗어나와 또 난
너가 내 끝이라 착각
도망쳤지만

더보기


아무리 봐도 넌 달라
너도 날 끝이라 했지만
우리 미쳤지 그 착각
Oh 나의 실수야
I was wrong, I was laced, I was drunk
바다 같았던 풀장에 잠겨
허우적 대고 있었어 반쯤
정신을 깨고 나니 u were gone
baby I swear 다른 남자들은 clone
똑같은 방법으로 blow yo phone
너도 알잖니 I'm good at A joke
baby, I'm talkin to you, on payphone
my mistake
너를 벗어나게 해주고 싶었어
나란 5평짜리 원룸 방안에서
창문도 없는 여기는 어둡다고
it's my fault, it was my fault
지금도 날 봐 자책하고만 있잖어
너는 말해 너 하나만 믿으라고
빛은 못 줘도 창문이 되준다고
okay, I'll call you, okay, I'll call
아무리 봐도 난 애야
네게서 못벗어나와 또 난
너가 내 끝이라 착각
도망쳤지만
아무리 봐도 넌 달라
너도 날 끝이라 했지만
우리 미쳤지 그 착각
Oh 나의 실수야
아무리 봐도 난 애야
네게서 못벗어나와 또 난
너가 내 끝이라 착각
도망쳤지만
아무리 봐도 넌 달라
너도 날 끝이라 했지만
우리 미쳤지 그 착각
Oh 나의 실수야

[SWIM IN THE BLUE]
Cloudybay-실수 (Feat. Skinny Brown)
나의 바다는 진하게 푸르고 깊었다.

 


어느 누구도 이 바다의 깊이를 잴 수 없었고 몇몇은 손끝조차도 담궈보려하지 않았다. 와중에 때아닌 파도는 매번 몰아쳐댔고 색이 참 못나고 억센 바다라며 손가락질 하는 사람들이 넘쳐났지만 난 나의 바다로 빠져볼 수 밖에 없었다.

왜?라는 질문의 답을 얻기 위해서

1.실수(feat.Skinny Brown)

2.SING ALONG

3.HELLO(feat.BIGONE)

4.ALL(feat.JAEHA)

5.BY

6.WANT

7.홀로

 

Cloudybay-실수 (Feat. Skinny Brow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