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URL (설호승)-난 너여서 (너는 나의 봄 OST) [가사/듣기]

반응형

SURL (설호승)-난 너여서 (너는 나의 봄 OST)

설호승 (SURL)이 가창한 드라마 '너는 나의 봄 OST' 수록곡 "난 너여서"를 발매했다.

SURL (설호승)-난 너여서 (너는 나의 봄 OST)바로듣기

SURL (설호승)-난 너여서 가사

어쩌면 그때였을까 
두 눈 가득히 니가 들어온 날
마음이 마음을 치고 달려 가려 해 
애써 무거운 숨을 쉬었어
함께 한 시간
너인 걸 나에겐 너라는 걸 알아
다가가도 될까
한 걸음 내디디면 아니라고 할까봐 
뒷걸음칠 것 같아 겁이 나 
너여서

더보기

서로가 몰랐던 걸까 
그냥 스치듯 전하려 했던 말
계절이 기억을 두고 지나가려 해 
우릴 이렇게 남겨 놓고서 
언제까지나
너인 걸 아직은 내가 아니라면
기다려도 될까
조금씩 커져가던 바램들을 재우고
다시 또 시작해도 괜찮아
마지막 공기처럼 머무를 게 
함께할 수만 있다면
사랑이 힘든 널
꼭 사랑이라 부르지 않아도
그립다 한마디
다가가서 말하지 못해도 괜찮아 
난 너여서

SURL (설호승)-난 너여서 (너는 나의 봄 OST)

4인조 밴드 SURL의 보컬 ‘설호승'이 가창자로 나선 [너는 나의 봄]두 번째 OST '난 너여서'는 포크와 앰비언트 사운드가 적절히 가미된 슬로우 템포곡으로 설호승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아련한 분위기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너는 나의 봄' OST 제작사인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이 노래는 극중 남자 주인공 영도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로 드라마에 삽입되어 곡의 울림을 배가시켜 준다. 하나의 목소리에 여러가지 톤이 섞여 신비롭고 희소성있는 보이스를 가진 설호승을 이 노래에 미리 점찍어 놓았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로서 이번 OST 역시 훌륭히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 노래를 듣고 있다 보면 극중 남자 주인공 영도의 마음이 전해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설명했다.

SURL은 설호승과 오명석, 김도연, 이한빈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지난 2018년 발매한 첫 번째 EP ‘Aren't You?'로 데뷔한 후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8월에는 가수 박재범과 함께 한 곡 ‘Don't Say No(feat. Jay Park)'를 발매해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SURL (설호승)-난 너여서 (너는 나의 봄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