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마로-Moonlight [뮤비/가사]

반응형

마로-Moonlight

마로가 첫번째 싱글 " Moonlight (문라이트)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마로-Moonlight 바로듣기

마로-Moonlight 가사

달리고 달려 밤 하늘 위
새벽의 동이 틀 때까지
달빛이 비쳐주네 나의 밤길
달빛이 그려주네 나의 앞길 x 2

my enemys 잘 자라 good 밤
도화지를 환히 비춰주는 moonlight
나의 팔레트 가득 물감을 채운 다음
그려내는 거지 내 꿈의 출품작

새끼들은 모두 말라비틀어져 가네
구원을 원한다면 싸워 얻어내라 차례
불신도 결국 네가 만들어낸 신기루
어둠 속에서 빛나는 건 오직 진실뿐

세상은 xuck with us 의심이 덮이고
내 앞엔 걸림돌, 켜지는 적신호
위기는 기회랬지 넘어서라 limit
머릿속엔 새겨 승리자의 이미지

더보기

HOOK)
달리고 달려 밤 하늘 위
새벽의 동이 틀 때까지
달빛이 비쳐주네 나의 밤길
달빛이 그려주네 나의 앞길 x 2

HOOK)
달리고 달려 밤 하늘 위
새벽의 동이 틀때까지
달빛이 비춰주네 나의 밤길
달빛이 그려주네 나의 앞길 x 2

verse2) 
신의 선물 또는 달빛의 가호
내 심장을 둘렀지 마치 갑옷
내 앞길 막아서는 거친 파도
난 맞서지 않아 올라타 my flow

surfing 하듯 중심 잡고 헤쳐가
고민 따윈 없이 고요한 적막
내 눈엔 보이네 너희들의 종말
welcome back 울리는 전쟁의 서막

그 누구와도 다른 마음가짐
내겐 없거든 시간이
얻어내야 돼 내 자리 uh

잠에든 본능을 깨운 밤
빼든 칼 마지막 인사를 해 good night

마로-Moonlight

Mad chicks 맴버 마로의 첫번째 싱글 Moonlight

 

마로-Moonlight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