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ucozy-시시 (SISI) (Feat. 수잔) [가사/듣기]

반응형

수코지 (sucozy)-시시 (SISI) (Feat. 수잔)

sucozy (수코지)가 새로운 싱글 앨범 " 시시 (SISI) "를 발표했다.

sucozy-시시 (SISI) 바로듣기

sucozy-시시 가사

눈앞에 일렁이는
착각을 주는 듯 한
달콤한 네 목소리
날 시시하게 만들어

그 가느다란 미소가
한 가닥 실이 되어

귓가에 살랑이는
착각을 주는 듯 한
속삭이는 네 입술
날 시시하게 만들어

스쳐 지나간 시간이
한 줌의 모래 되어

날 바라볼 때 왜
그런 눈으로
바라보나요

더보기

내가 널 바라보는
그런 눈빛으로

나를 봐주면
나의 모든 걸
다 줄 텐데

날 바라볼 때 왜
그런 눈으로
바라보나요

내가 널 바라보는
그런 눈빛으로

나를 봐주면
나의 모든 걸
다 줄 텐데

눈앞에 일렁이는
착각을 주는 듯 한
퍼지는 너의 향기
날 시시하게 만들어

흔들리는 그 모습이
한 조각 그림 되어

귓가에 살랑이는
착각을 주는 듯 한
까딱이는 네 손짓
날 시시하게 만들어

스쳐 지나간 순간이
한 편의 기억 되어

날 바라볼 때 왜
그런 눈으로
바라보나요

내가 널 바라보는
그런 눈빛으로

나를 봐주면
나의 모든 걸
다 줄 텐데

날 바라볼 때 왜
그런 눈으로
바라보나요

내가 널 바라보는
그런 눈빛으로

나를 봐주면
나의 모든 걸
다 줄 텐데

수코지 (sucozy)-시시 (SISI) (Feat. 수잔)
‘날 시시하게 만들어’

sucozy의 새로운 싱글 앨범 [시시 (SISI)]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수잔이 함께했다.

PRODUCER sucozy @su.cozy
COMPOSE sucozy
ARRANGE sucozy
LYRICS sucozy

 

sucozy-시시 (SISI) (Feat. 수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