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oulslaw (코울슬로)-서울로 (Seoul-ro) [가사/듣기]

반응형

Coulslaw (코울슬로)-서울로 (Seoul-ro)

Coulslaw (코울슬로)-서울로 (Seoul-ro)바로듣기

Coulslaw (코울슬로)-서울로 가사

이제 전부 다 지워냈어
그래 이제 전부 다 비워냈어
혼자 머리만 좀 굴리던
그런 아이는 이젠 멀리 떠났어
그래도 못하게 된다면
그건 내 탓이 아닌 걸 알아
이제 전부 다 지워냈어
그래서 떠나도 미련이 없게 됐어
다른 마음은 쓰레기통
안에 쓰던 것들과 함께 담아
그래도 안 된다고 하는 말도
조금은 가져가야만 할 것 같아
여지껏 뭘 해 왔을까에 대한 고민
이제는 뭘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
작은 글자가 날 바꿨던 것처럼
나도 널 움직이게 하고만 싶어

더보기

이제 다시 서울로
갈게 나는 다시 서울로
난 서울로 갈 준비가 이제 됐어
이제 다시 서울로
갈게 나는 다시 서울로
난 서울로 갈 준비가 이제 됐어
yeah I'm coming back
yeah I'm coming back
yeah I'm coming back
yeah I'm coming back

너무 지겨운 순간들도
지나니 괜찮네 뭐
그래서 난 일어났어
분명 필요한 시간 보냈어
ay 혼자 trip 난 끝났지
이제 새로운 기분이 좀 들겠지
다시 서울로 돌아가서
내 할 일을 끝내야 해 시간 없어
내가 좀 이해가 안 갈 때도 더 있겠지
근데 난 이래야 새로운 느낌이 들지
차분히 미레도 지금은 이래도
다시 파솔라 올라갈 때 분명 올 거야 꼭
그래서 난 다음에도 떠나
차가울 땐 난 서울을 떠나
call me back 다시 갈 수 있게
도와줘 날 우린 혼자가 아니잖아

이제 다시 서울로
갈게 나는 다시 서울로
난 서울로 갈 준비가 이제 됐어
이제 다시 서울로
갈게 나는 다시 서울로
난 서울로 갈 준비가 이제 됐어
yeah I'm coming back
yeah I'm coming back
yeah I'm coming back
yeah I'm coming back 

Coulslaw (코울슬로)-서울로 (Seoul-ro)

"분명 필요한 시간 보냈어. 나는 다시 서울로" 우리는 모두 꿈을 가지고 있고, 그 꿈을 이루고 싶다.

 


지금 그 꿈에서 멀어져 있다 생각이 들더라도 분명 필요한 시간을 보내는 중일 것이고, 어쨌든 다시 돌아오게 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다시 서울로.

'서울로 (Seoul-ro)'
Executive Produced by Coulslaw
Composed by WOLFGANG PANDER, Trent Hays & Coulslaw
Arranged by WOLFGANG PANDER, Trent Hays
Cover Artwork by 오길수
Mix & Mastered by 1060 at DCT Studio

 

Coulslaw (코울슬로)-서울로 (Seoul-r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