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OSNG (초승)-see you there [뮤비/가사]

반응형

CHOSNG (초승)-see you there

초승 (CHOSNG)이 싱글 " see you there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HOSNG (초승)-see you there 바로듣기

CHOSNG (초승)-see you there 가사

길어진 그림자 그늘에 숨겨도
삼키는 설움에 연분홍 코끝은
못본척 할수가 없잖아

이어폰 너머로 세상을 꺼봐도
자꾸만 읽히는 어지러운 표정은
지나칠 수가 없단말야 난

무채색 어둠을 나서자 
손잡아 줄게 내가

더보기

그림자는 두고 와 가볍게 춤을 추자
마주 보는 입술로 우리를 노래하자
멀리 천연색으로 빛나는 화원을 봐
그늘을 벗어나 피어날 우리일 테니
see you there 꿈처럼 만나

흐릿한 두 눈은 모른 척 못본 척
참았던 한숨은 콧노래로 숨기고
어려워진 어제는 지우자

무채색 어둠을 나서자 
손잡아 줄게 내가 

그림자는 두고 와 가볍게 춤을 추자
마주 보는 입술로 우리를 노래하자
멀리 천연색으로 빛나는 화원을 봐
그늘을 벗어나 피어날 우리일 테니

이 밤은 천연색으로 물들어
저 작은 꽃잎에 우릴 피울 거야 
see you there 꿈처럼 만나

CHOSNG (초승)-see you there

영화 속의 이야기가 돼버린 것 같은 뜨거웠던 우리 여름밤이 그리워요.

 


예쁘게 차려입고 여럿이 모여 춤을 추고 노래한다거나 마주 보고 웃어 보이며 밤늦도록 입술을 마주하고 싶어요. 조금씩 길어지는 그림자로 조금은 무력해지는 우리에게 내일의 약속을 노래하고 싶었어요.

뜨겁던 우리 여름밤은 곧 돌아 올테니, 우리 그곳에서 꿈처럼 만나요.

Lyrics by 초승(CHOSNG)
Composed by 하형언, 이지훈
Arranged by 하형언, 이지훈

 

CHOSNG (초승)-see you there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