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밴드 안음 & 류니콘-가치 [가사/듣기]

반응형

밴드 안음 & 류니콘-가치

류니콘과 힐링밴드 ‘밴드 안음’의 싱글 '가치'  를 발표했다. 

밴드 안음 & 류니콘-가치 바로듣기

밴드 안음 & 류니콘-가치 가사

어떻게 흔들리지 않을까
어떻게 잠잠할 수 있을까

난 지금 잘하고 있는걸까
그 분은 날 보실 때 항상 웃으실까
아니 지금은 잘하고 있다고해도 앞으로 계속 
내가 변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난 우주의 창백한 푸른 점 위 
돌고있는 작은 톱니바퀴

더보기


작고도 작은 나지만 내가 걷는 길 내안의 품은 
그 무언가의 끝은 거대하길
Someone I wanna be is just me
so let me be me 
항상 드는 의구심과 유혹  전부 뿌리칠
용기를 주소서
나의 신념이 사랑하는 이웃들에게 비춰 눈부신
등불이 되길 오늘도 기도해 
오늘도 우리는 선택을 강요받네
선택엔 신념이 신념엔 책임이 따르지
Belief is my shield
내 방패는 굳건하길

I believe in truth of the light
Just believe and follow the word

어떻게 흔들리지 않을까
어떻게 잠잠할 수 있을까
요동치는 맘 넘치지 않고 
till the end

만족하는 삶
그건 왜이리 어려울까
1 다음 10 다음 100 천 만 억 
더더더  원해 계속 불어나
모든걸 다 가지면 행복할까
시기 질투 분노 절망 욕심 
이 들 때가 있는게 당연하지
그래 나도 사람이니
그럴 때 마다 난 눈을 감고 외쳐

누군가의 넓은 꽃밭을
부러워하기 보다는
내 앞의 꽃 한송이를
더 소중히 가꾸는 사람이 되길

누군가의 넓은 수영장
을 질투하기보단
지친 나의 맘을 녹일 작은 욕조가
있다는 것에 감사하길
Thank is mt armor

I believe in truth of the light
Just believe and follow the word

어떻게 흔들리지 않을까
어떻게 잠잠할 수 있을까
요동치는 맘 넘치지 않고 
till the end

어떻게 흔들리지 않을까
어떻게 잠잠할 수 있을까
요동치는 맘 넘치지 않고 
till the end

밴드 안음 & 류니콘-가치

‘밴드 안음’의 다섯 번째 이야기 [가치]
권혁도와 김경태가 함께 하는 힐링밴드 ‘밴드 안음’의 다섯 번째 이야기는 '가치'이다.

 


몇해전 여름. 굳건한 신념으로 목숨까지 내어 놓으며 희생하는 삶을 사는 이들의 모습을 마주하게 되었다. 그들을 보며, 과연 나는 내가 품고 있는 '가치'에 따라 살고 있는지, 아니면 세상의 '시선'과 '기준'에 맞춰 살고 있는지 고민하게 되었다. 그때의 맘을 독백하듯 만든 곡이 바로 '가치'이다.

연주 녹음이 모두 끝난 뒤 이 노래 '가치'와 같은 '가치'를 갖고 있는 아티스트를 1년 가까이 기다렸다. 그리고, 운명적으로 만난 우주 최강 아티스트 류니콘!

류니콘이 없었다면 이 음원은 아직도 컴퓨터 안에서만 존재하고 있었을 것이다. 류니콘이 써내려간 랩 가사에는 이 곡을 처음 구상하던 밴드 안음의 고민이 고스라니 들어있었기에, 류니콘은 랩 실력뿐 아니라 독심술까지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했다. 여전히 그가 의심스럽다. 래퍼인줄만 알았던 류니콘은 '가치'에서 보컬 실력을 뽐내기도 한다. 류니콘. 그가 못하는 것은 무엇일까? 시기, 질투, 절망, 욕심?

'가치' 의 연주는 그동안 '밴드 안음'과 함께 한 Tol Di, 임민재, 박정권이 함께 해주었다. 소리동행의 거문고주자 김예림이 거문고 연주를 맡아주었다. 앨범 커버 사진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송철의(Soundrawing)가 맡아주었다.

오늘도 마음속의 나에게 물어본다.
'난 지금 잘하고 있는걸까'

그리고 답을 한다
'Believe in the light & follow the word"

 

밴드 안음 & 류니콘-가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