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onsole-투명 [뮤비/가사]

반응형

Konsole-투명

Konsole이 신곡 " 투명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onsole-투명 바로듣기

 Konsole-투명 가사

이제 그냥 밟아 위로 마치 spaceship 
손엔 쥐고 있어 난 시간과 drinkin 
모든 사람들이 우릴 보듯 high shit 
지금 내게 필요한 건 전부 무시 
좀 더 밟아 계속 올라가지 spaceship 
이 기분을 너도 알았으면 baby 
그냥 즐기면 돼 이건 모두 game shit 
파랗게 더 질려 모두가 blue faces 

너무 다 투명해 보이는 건 
아무것도 없어 내가 믿을 건 
나밖에 없지 지금 여기선 
다 흘러내려 내가 누군지 
믿을 수 없어 내가 믿는 건 
나밖에 없지 내가 믿는 건 
아무것도 없지 내가 믿을 건 
나밖에 없으니 나를 믿어 

내가 있는 여긴 
아무 걱정 없이 내려 
내가 있는 여긴 
너무 투명해서 
너무 투명해 

더보기

아무 걱정 없길 바랜
내 지난날도 여전해
그 정도로 난 원해
너무 투명해

아무 걱정 없길 바래
그 정도로 난 원해
이 모든 게 영원히
doesn't really matter

이제 그냥 밟아 위로 마치 spaceship
손엔 쥐고 있어 난 시간과 drinkin
모든 사람들이 우릴 보듯 high shit
지금 내게 필요한 건 전부 무시
좀 더 밟아 계속 올라가지 spaceship
이 기분을 너도 알았으면 baby
그냥 즐기면 돼 이건 모두 game shit
파랗게 더 질려 모두가

너무 다 투명해
let's get dumb
다 흘러도
let's get drunk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
그래 다 투명해

다 빠트려서
나에게는 없어
그래 물어봐 여길
말해줄 수 있어
나 너무나 투명해서
나 같이 다 빠트려서
말했지 내게는 없어

Konsole-투명 

01. TELL

작사 Konsole
작곡 Konsole
편곡 Konsole

02. HOMICIDE

작사 Konsole
작곡 Konsole
편곡 Konsole

03. 투명

작사 Konsole
작곡 Konsole
편곡 Konsole

04. SOH

 

Konsole-투명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