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ingginyu (밍기뉴)-별 [가사/듣기]

반응형

Mingginyu (밍기뉴)-별

Mingginyu (밍기뉴)-별 바로듣기

Mingginyu (밍기뉴)-별 가사

어쩌면 오늘은 당신 마음에 
들 수 있을까요  
나의 밤의 별을 세며  
하늘에 빌어요  
우리가 마주했었던  
그 거리에 서서  
나 당신을 그려보아요  
하늘을 보면서 

희미한 저 별들 중에서  
당신의 별을 찾아  
고이 간직하고파  
나만의 바램 

그대는 내 안에 사는데  
왜 그대는 알지 못하나요  
어두운 밤을 환히 비춰주었던, 
나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더보기

나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나 그댈 사랑하고 있네요 
나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하늘의 별을 헤매이네요

Mingginyu (밍기뉴)-별
나의 삶에 나의 밤에
몇 번이고 수 없이 반짝였던
나의 별님, 당신께

Produced by 현서울
Lyrics by Mingginyu
Composed by MINGGINYU, 현서울
Arranged by 현서울

 

Mingginyu (밍기뉴)-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