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ZOIN (조인)-헷갈리게 해 [가사/듣기]

반응형

ZOIN (조인)-헷갈리게 해

조인(ZOIN)이 54번째 Digital Single Album "헷갈리게 해” 를 발표했다. 

ZOIN (조인)-헷갈리게 해 바로듣기

ZOIN (조인)-헷갈리게 해 가사

참 오랜만이야 요즘 어떻게 지냈어 
아무렇지 않은 듯 가볍게 
애써 괜찮은 척 난 네게 인사해 
(Oh my) 어색한 손짓은 뭐야 

I got my eyes on you 
달라진 것 같애 
Something like different 
넌 왜 그렇게 웃는데 
내가 왜 떨리는 건데 

또 헷갈리게 해 어떡하란 건데 
내가 어떡해야 돼 

I don't know what to do girl 
I don't know what to do girl 
I don't know what to do girl 
I don't know what to do girl 
And I don't know what to do girl 

자꾸 앞에서 머리는 왜 
쓸어넘기는데 (oh god) 
아냐 정신 차려야 돼 

더보기

You got your eyes on me
고장 날 것 같애
Something like beauty
그때완 다른 것 같애
넌 또 날 위험하게 해

또 헷갈리게 해 어떡하란 건데
내가 어떡해야 돼
(I don't know what to do girl)

집으로 돌아가는 길 위엔
온통 네 생각으로 가득해
왜 너 앞에만 서면 바보처럼 그랬었는지
왜 이러는지 내가 뭘 어떡해야 돼
I don't know what to do girl

(Girl 넌 어떤 것 같애)
(What you want to be me)
대체 어떤 마음인 건데
그땐 왜 그랬던 건데

또 헷갈리게 해 어떡하란 건데
내가 어떡해야 돼

I don't know what to do girl
I don't know what to do girl
I don't know what to do girl
I don't know what to do girl
And i don't know what to do girl

Make it be on the top baby
Take it all from me now lady
Put it something be overfull
Never give me up tonight yee

Make it be on the top baby
Take it all from me now lady
Put it something be overfull
Never give me up tonight yee

ZOIN (조인)-헷갈리게 해

[조인(ZOIN)의 54번째 Digital Single Album "헷갈리게 해” 발매]
2021년 8월 14일
조인(ZOIN) Digital Single Project, 54th Album “헷갈리게 해”

 


54번째 삶의 기록.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다.
친구는 어딘가 모르게 달라 보였다.
아니, 몰라보게 예뻐졌다.
친구와 커피를 마시는데 자꾸 나와 눈을 맞추었다.
오랜만에 보았는데도 친구는 내가 계속 편하고 좋다며
다음에는 같이 맛있는걸 먹으러 가자고 했다.

떨렸다, 마치 나에게 사인을 보내는 것 같았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친구에게 좋아한다고 말했다.
연락이 되지 않았다.
나는 왜 이러는 걸까.

-Written by 조인(ZOIN)

 

ZOIN (조인)-헷갈리게 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