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영훈-사랑이 남아 있다고 믿고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

박영훈-사랑이 남아 있다고 믿고 있어

박영훈-사랑이 남아 있다고 믿고 있어 바로듣기

박영훈-사랑이 남아 있다고 믿고 있어 가사

내 손으로 지울 수 없는 순간들이 
어느새 내가 가진 전부가 되어서 
내 의지완 상관없이 널 떠올리는 내가 
얼마나 미운지 알긴 알까 

나는 아직도 너에게 
사랑이 남아 있다고 믿고 있어 
내 이름을 불러봐도 
아무렇지 않을 리 없어 그렇잖아 
난 너 없인 안되는걸 

더보기

사실 이미 답은 나와 있더라구
넘을 래야 넘을 수 없는 벽이
겹겹이 쌓여가고 그 속에 머물러
널 세어보다 지치길 반복해

나는 아직도 너에게
사랑이 남아 있다고 믿고 있어
내 이름을 불러봐도
아무렇지 않을 리 없어 그렇잖아
난 너 없인 안되는걸

네가 아니면은 안돼
너 없인 다 의미 없어
이렇게 라도 네게 빌어볼게

나는 아직도 널 사랑해
욕심을 부려서라도 널 잡고 싶어
내 이름을 불러 봐도
아무렇지 않을 리 없어
나도 네게 사랑을 주고 싶어
제발 한번만 믿어줘

박영훈-사랑이 남아 있다고 믿고 있어

[흔한 헤어짐이 내게는 전혀 흔하지 않아]
그 사람이 유독 선명히 보입니다. 헤어진 후에는 말이죠. 좋았던 일, 행복했던 날, 잘못했던 것들. 마지막 순간.

 


다 내 잘못인 것 같고 다시 만날 수만 있다면 모든 것을 바칠텐데. 하지만 그럴 기회조차 없는 것 같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그저 기도하는 것 뿐입니다.

떼를 쓰듯 이 마음으로 나를 괴롭히는 것 뿐입니다. 내가 여전히 그 사람을 사랑하듯 그 사람도 나에 대한 사랑이 남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Producer by : 임태준
Lyrics by : 박영훈, 임태준
Composed by : 박영훈, 임태준
Arranged by : 임태준

 

박영훈-사랑이 남아 있다고 믿고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