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avyQuokka (네이비쿼카)-SummerSweet [가사/듣기]

반응형

NavyQuokka (네이비쿼카)-SummerSweet

네이비쿼카(NavyQuokka)가 여름노래 " SummerSweet "  를 발표했다. 

NavyQuokka (네이비쿼카)-SummerSweet 바로듣기

NavyQuokka (네이비쿼카)-SummerSweet 가사

여름 해가 긴 이유 너랑 더 오래 보려고 
겨울에는 추우니까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아무거나 이유 아무 말 Blah 
여름 해가 긴 이유 나랑 더 오래 있자고 

녹아 흘러 버릴 것만 같아 
집에 가는 길은 또 왜 이렇게 멀지 
시곌보니 벌써 일곱 시네 
지금 넌 어디야 일 번 출구 앞에서 봐 

더보기

음 사실은 원래는 말이야
더운 걸 못 참아서 여름이 싫었어
으음 근데 지금은 말이야
이 여름이 좋아질 것 같아

여름 해가 긴 이유 너랑 더 오래 보려고
겨울에는 추우니까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아무거나 이유 아무 말 Blah
여름 해가 긴 이유 나랑 더 오래 있자고

음 사실은 원래는 말이야
더운 걸 못 참아서 여름이 싫었어
으음 근데 지금은 말이야
이 여름이 좋아질 것 같아

여름 해가 긴 이유 너랑 더 오래 보려고
겨울에는 추우니까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아무거나 이유 아무 말 Blah
여름 해가 긴 이유 나랑 더 오래 있자고

여름 해가 긴 이유 너랑 더 오래 보려고
겨울에는 추우니까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아무거나 이유 아무 말 Blah
여름 해가 긴 이유 나랑 더 오래 있자고

NavyQuokka (네이비쿼카)-SummerSweet [가사/듣기]

‘네이비쿼카(NavyQuokka)’의 여름노래 〈SummerSweet〉
“여름 해가 긴 이유 너랑 더 오래 보려고 겨울에는 추우니까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여름 노래를 발매하고 싶은데 딱히 가사가 떠오르지 않아서 “이번 여름엔 못 내겠구나..” 하고 내년 여름엔 꼭 내야지! 하고 있었어요. 근데 TV에서 멜로 영화가 나오는 거에요! 그때 딱 생각했어요

아.. 사람들은 저런 사랑이 정말 있다고 생각하기보단 영화 같은 사랑이 있다고 믿고 싶고. 그런 사랑이 내게도 왔으면 한다는 걸 아무튼. 그래서 써내려간 곡이에요!


여름에 해가 길어서 너를 더 오래 보고 싶고, 겨울에는 추우니까 같이 있고 싶다고:)
내년 여름에도 생각나는 노래가 되길 바라요.

P.S 쿼카는 다람이랑 헤어지고 새로운 애인이 생겼어요.
쿼카는 다람쥐과를 좋아하나 봐요 〉_〈

 

NavyQuokka (네이비쿼카)-SummerSwee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