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3TP-보라색 파도 [가사/듣기]

반응형

J3TP-보라색 파도

J3TP가 미니앨범 [파도,방향 그리고 눈물]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보라색 파도 " 를 공개했다. 

J3TP-보라색 파도 바로듣기

J3TP-보라색 파도 가사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순수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평온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당당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어린꿈 
바다 한가운데 어딘가로 
누군가의 마음 구석으로 
기억할 수 없는 시간으로 
눈물조차 없는 순간으로 
흘러가버린 

더보기

꿈을 꾸는 어린아이
꿈을 쓰는 어린시인
꿈을 잃은 어린아이
펜을 잃은 어린시인
길을 잃은 어린아이
길을 찾던 어린시인
눈물 흘린 어린아이
눈물을 쓰던 어린시인
그 누구도 찾지 않아
나조차도 찾지 않아
언젠가는 잊고 말아
나조차도 잊고 말아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순수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평온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당당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어린꿈
바다 한가운데 어딘가로
누군가의 마음 구석으로
기억할 수 없는 시간으로
눈물조차 없는 순간으로
흘러가버린

마치 보라색
붉은 색과 푸른색의
조합 보라색
지금 나의 상태 
마치 같아 보라색
이도 저도 아닌
나의 상황 보라색
그래도 아름답길 
바래 나는 보라색
어린아이 꿈은
착한어른 되는것
지금나의 꿈은
살아남아 있는것
둘중 뭣도 아닌
상황 마치 보라색
그래도 나의 색은 검은색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순수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평온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당당함
파도에게 휩쓸려 버린 나의
어린꿈
바다 한가운데 어딘가로
누군가의 마음 구석으로
기억할 수 없는 시간으로
눈물조차 없는 순간으로
흘러가버린

J3TP-보라색 파도

이 앨범은 크게 3가지 주제로 나누어서 설명하는 앨범이다.그중 보라색 이라는 색에 초점을 맞추어 이도저도 아닌 상황을 표현하며 앞으로 발매될 주인공 이라는 앨범의 마지막 과정이 될 앨범이다.

 


1.보라색 파도 라는 곡은 파도 라는 단어에 비유해서 내가 잃은 것을 설명하면서 앞으로 채워갈 것에
대하여 열린 결말을 남겨두는 곡이다.주인공 이라는 앨범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곡이다.주인공 앨범의
예고편 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곡이다.

2.비오던 날 화창한 좁은 골목길 이라는 곡은 어릴적 비오던 날 흥헐 거리던 멜로디를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3.Time travel 이라는 곡은 지나온 시간 속에서 내가 흘렸던 눈물에 대해 설명하는 곡이다.

4.방향 이라는 곡은 말 그대로 내 방향과 지금까지의 방향을 설명하는 곡이다.

 

J3TP-보라색 파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