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홍은기-Focus (안녕, 낯선사람)(썸에어 OST) [가사/듣기]

반응형

홍은기-Focus (안녕, 낯선사람)(썸에어 OST)

홍은기 (HONG EUNKI)가 가창한 웹드라마 '썸에어 OST' 수록곡 "Focus (안녕, 낯선사람)"을 발매했다.

홍은기-Focus (안녕, 낯선사람)(썸에어 OST)바로듣기

홍은기-Focus 가사

Focus 안녕 낯선 사람 
내가 아닌 나를 계속 발견해 
새로워진 너와 나의 every day 
지금부터 Focus 주목해줘 
똑같지 않기로 해 
내 말을 믿지 않아도 
조금씩 천천히 보여줄게 너에게 
Oh I Won't do the same 
감사해 늘 나에게 넌 New One 
And feel so Fine 
Focus 안녕 낯선 사람 
내가 아닌 나를 계속 발견해 
새로워진 너와 나의 every day 
지금부터 Focus 주목해줘 
낯설지 않기로 해 

더보기


조금 어색해 보여도
하나씩 천천히 바꿔볼게 특별히
Oh I Won't do the same
약속해 늘 나에게 넌 New one
And feel so fine
Focus 안녕 낯선 사람
내가 아닌 나를 계속 발견해
새로워진 너와 나의 every day
지금부터 Focus 주목해줘
난 변화는 있어도 널 변함없이 stay in
중요한걸 놓치지도 않아
New one
It feels so fine to me
Focus 안녕 낯선 사람
내가 아닌 나를 계속 발견해
새로워진 너와 나의 every day
지금부터 Focus 주목해줘
Focus 한결같던 사람
내가 아닌 나를 네게 선물해
새로워진 너와 나의 every day
다시 한 번 Focus 주목해줘

홍은기-Focus (안녕, 낯선사람)(썸에어 OST) 

여행지에서 새로운 사랑을 만나는 꿈 다들 한 번쯤 꿔보지 않았을까? 영혼이 바뀐 두 주인공의 좌충우돌 로맨스.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렛필름의 두 번째 8K 초고화질 웹드라마 “썸에어”

 


주인공 유주원역을 맡은 전레인즈 멤버 홍은기가 OST에 참여해 부른 Focus는 기타 기반의 리드미컬한 미디움 템포의 인디 팝 장르의 곡으로 강렬하고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특징이다.

상대방을 위해 좋은 모습으로 변화할 수도 있으니 주목해달라는 메세지와 변화하는 나 자신을 '안녕 낯선 사람'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작곡 러니 (RUNY), 예준(YEJUN)
작사 로맨틱사시미
편곡 러니(RUNY), 예준(YEJUN)

 

홍은기-Focus (안녕, 낯선사람)(썸에어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