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Zoffy-100% [가사/듣기]

반응형

Zoffy-100%

Zoffy-100% 바로듣기

Zoffy-100%  가사

오 네가 내 옆에 앉았을 때 
어느새 닿은 네 어깨 
모른 척 했었지만 알고 있었어 

아니 나답지 않게 왜 
몸이 굳어 버린 걸까 
나는 지금 무얼 하고 있나 
정신 차려 

만약에 내가 만약 
이렇게 바보같이 
말 한 번 걸어본다면 무슨 표정 지을 거니 

네가 마음에 들어 할 사람은 
분명 잘난 사람일 걸 
물어보지 않아도 
난 알 수 있어 

아니 그래도 나라면 
봐줄 만한 것 같은데 
나는 괜찮을 거야 
그렇겠지 

더보기

만약에 내가 만약
반짝이지 않으면
지금 이곳이 아닌 다른 곳에 있어 주겠니

하지만 내가 만약 
다른 여자 봤더라도 
이런 떨림 느꼈을 거라 
생각하지 마

두 번은 다시 없을
너와의 이 순간이 
드디어 끝을 보이고 있어 
당장 서둘러볼게

Zoffy-100%

Zoffy [Hi]

1. 100%
2. In your arms tonight
3. REVIEW
4. YOU & I
5. 별의 목소리
6. 그대로 그냥 그대로
7. 무슨 일이 생겨도 이상하지 않을…
8. 새벽

 

Zoffy-100%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