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단비 & 권유정 & 김서정-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

황단비 & 권유정 & 김서정-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황단비 & 권유정 & 김서정-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바로듣기

황단비 & 권유정 & 김서정-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가사

알 수 없었어 그 시작은 
그 때는 내가 좀 어렸잖아 
반짝이던 별과 너의 눈동자 
어느새 흐린 구름에 가릴 때 

마침내 fade away 
믿을 수 없었지만 
울지 마 이제 더 이상 
기대지 않을 거야 

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누구도 알 수가 없는 환상 속에 
혼자 울고 있는 내 모습 초라해도 
영원한 건 없으니 I'm OK 

더보기

넌 나의 전부
나를 살게 하던
넌 나의 이상
멀어져만 가던
넌 나의 환상
참을 수 없게 나를
애태운 불꽃
나만의 꿈

찾고 있었어 딱 너 같은
어느새 습관이 된 것 같아
바라보던 너의 눈 속 엔딩을
너보다 먼저 알아야 했는데

받아들여야 해
믿을 수 없겠지만
걱정 마 네가 남겨 준
추억만 가져 갈게

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누구도 알 수가 없는 환상 속에
혼자 울고 있는 내 모습 초라해도
이 비는 그치니까 i don't care

바보같은 꿈
허무하게 하는
어지러운 꿈
눈물나게 하는
찰나였던 꿈
잡을 수 없는 나의
깨어나 이젠
꿈일 뿐야

눈을 뜨면 사라지나요
다 없던 것처럼
날아오르다
다시 가라 앉다
알 수 없는 기분

꿈결 같은 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누구도 알 수가 없는 환상 속에
혼자 울고 있는 내 모습 초라해도
영원한 건 없으니 I'm OK

넌 나의 전부
나를 살게 하던
넌 나의 이상
멀어져만 가던
넌 나의 환상
참을 수 없게 나를
애태운 불꽃
나만의 꿈

넌 나의 환상, 그리고 이상.
나를 애태운 불꽃, 나만의 꿈.
눈을 뜨면 사라지나요?
다 없던 것처럼.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순간이 다른 모양을 하고 있는 사랑은 마치 알 수 없는 찰나의 꿈만 같다. 신예 작곡팀 단정한 작업실만의 단어로 풀어 낸 첫 번째 이야기.

1.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몽환적인 멜로디와 편곡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사랑이 끝난 뒤의 공허한 감정을 노래하고 있다.

Composed by 단정한 작업실(황단비,권유정,김서정)
Lyrics by 단정한 작업실(황단비,권유정,김서정)
Arranged by 단정한 작업실(황단비,권유정,김서정)

 

황단비, 권유정, 김서정-사랑은 미지의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