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육민재-Loner [가사/듣기]

반응형

육민재-Loner

육민재가 두 번째 싱글 앨범 " Loner "를 발표했다. 

육민재-Loner 바로듣기

육민재-Loner 가사

통장에 0을 더 박아 시간은 돈이라 낭비는 안 함 
잘 시간 같은 건 생각하지 않아 밤을 새 내 노래 팔아 
쓰러져도 괜찮아 내 사람들만을 위해서 살아 
가족은 물론 친구 선물도 명품으로 다 장만 
할 때까지 더 힘들더라도 참아서 
할 테니 곁에서 웃어줘 얼마 안 걸려 
받은 사랑과 응원 두 배 그 위로 갚아서 
보답할 테니 조금 더 내 곁에 있어 줘 
영화 같지 않아 밤이면 밤마다 
죽으려 했던 내가 아직까지 살아있잖아 

더보기


내가 힘들더라도 내 사람들은 웃어야하기 때문에
난 될 수 없어 loser
혼자서 힘겨웠던 혼자서 아파했던
혼자서 넘어져서 울었던 나는 없어
나보다 널 위해서 내 사람들 위해서
조금 힘들어도 괜찮으니 올라갈게 더
혼자서 힘겨웠던 혼자서 아파했던
혼자서 넘어져서 울었던 나는 없어
나보다 널 위해서 내 사람들 위해서
조금 힘들어도 괜찮으니 올라갈게 더
방 안에서 혼자서 시작했던 난 loner
But 지금은 달라졌어 모두가 날 지켜줘
나보다 날 아껴 주고 내 곁에 있어
바닥에서 탑 가는 길을 지켜봐 줘
밤마다 창가에 앉아서 눈물 흘렸던 내가
이제는 달라 하루 두 번의 아침 해를 봐
그간에 아픔 상처들은 딛고 일어나
나도 이렇게 하는데 친구야 일단 해봐
보여줄게 지금 내가 어디까지 가는지
날 보고 희망을 찾는 기적을 만들어내는지
어떻게 이럴 수 있지 life is like a movie
조금씩 만들어져가고 있어 나의 꿈이
혼자서 힘겨웠던 혼자서 아파했던
혼자서 넘어져서 울었던 나는 없어
나보다 널 위해서 내 사람들 위해서
조금 힘들어도 괜찮으니 올라갈게 더
혼자서 힘겨웠던 혼자서 아파했던
혼자서 넘어져서 울었던 나는 없어
나보다 널 위해서 내 사람들 위해서
조금 힘들어도 괜찮으니 올라갈게 더

육민재-Loner 

'나보다 널 위해서 내사람들 위해서
조금 힘들어도 괜찮으니 올라갈게 더'

 


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ner]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 보잘것 없는 외톨인 저를 지켜주고 제곁을 지켜주는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들을 위해 더 열심히 나아가 성공하겠다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이번 노래 역시 작사/작곡/편곡을 직접했습니다.

Produced By 육민재
Lyrics By 육민재
Composed By 육민재
Arranged By 육민재
Vocal Recorded 육민재

 

육민재-Lon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