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O$TMO$ (코스모스)-어항 (Feat. JINA) [가사/듣기]

반응형

CO$TMO$ (코스모스)-어항 (Feat. JINA)

코스모스 (CO$TMO$)가 EP 앨범 [MY YOUTH]의 선공개 트랙 " 어항 (Feat. JINA) "을 발표했다.

CO$TMO$ (코스모스)-어항 (Feat. JINA) 바로듣기

CO$TMO$ (코스모스)-어항 가사

you said you didn't luv me 
you just fishing to me 
난 네게 모두 줬지만 
넌 그냥 fishing to me 
그래 내가 다 XX 
넌 그저 fishing to me 
근데 나 니가 밉지만 
좋아 너의 꿈이 
I'm fallin' down 
넌 진짜 쓰레기 
I'm fallin' down 
진짜 왜 그랬니 
I'm fallin' down 
그래서 그랬지 
I'm fallin' down 
근데 또 좋겠지

더보기


해가 지고 여덟 시가 되면
알람같이 휴대폰이 울려
잠에 들은 너가 잠에 깨면
악마 같은 너의 목소리가 내게 들려
심심한데 우리 집에 올래
그대에게 나는 장난감과 같애
아님 도대체 네게 나는 뭔데?
나는 너의 애착인형 같은 존재
네게 말했었지, 너는 진짜 bad 
알면서도 나는 네게 데였지 
그러니까 나는 진짜 
알면서도 너를 끊어내지 못했으니
아직도 원해 그 밤을
기다려 너의 연락을
생각해보니까 우리는 밖을
나간 적이 없어 알아 네 맘을
Wait 넌 내가 왜 필요해
오늘 밤이 외롭기에?
난 또 가지 참 stupid
그 밤을 빌렸네
Wait 넌 내가 왜 필요해
오늘 밤이 외롭기에 ?
난 또 가지 참 stupid
그 밤을 잃었네
you said you didn't luv me
you just fishing to me
난 네게 모두 줬지만
넌 그냥 fishing to me
그래 내가 다 XX
넌 그저 fishing to me
근데 나 니가 밉지만
좋아 너의 꿈이
I'm fallin' down
넌 진짜 쓰레기
I'm fallin' down
진짜 왜 그랬니
I'm fallin' down
그래서 그랬지
I'm fallin' down
근데 또 좋겠지
I'm callin' u
너도 내 생각이 날까
I'm feelin' u
STFUB
I'm callin' u
너도 내 생각이 날까
I'm feelin' u
STFUB

CO$TMO$ (코스모스)-어항 (Feat. JINA) 

EP 앨범 [MY YOUTH]의 선공개 트랙이다. 모두가 흔히 말하는 '어장'을 자신이 당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신곡 '어항(feat.JINA)'에서는 오로지 자신의 외로움을 없애기 위해 그 순간 찾을 뿐인 상대방에게 하고싶었지만 차마 하지 못했던 말들을 담아냈다.

Thanks for my team

Produced by miler
Lyrics by CO$TMO$
Chorus by JINA

 

CO$TMO$ (코스모스)-어항 (Feat. JIN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