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백효은 & 오창민-떠나는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백효은 & 오창민-떠나는 너에게

백효은 & 오창민-떠나는 너에게 바로듣기

백효은 & 오창민-떠나는 너에게 가사

사랑한다고 언제까지나 
함께 있을 수 있겠나 
더 넓은 세상 더 좋은 사람 
찾아서 떠나는 너 
영광 있으라 평안 있으라 
두 손 모아 빌고 비노라 

사랑하기에 보낸다는 말 
너로 하여 다시 배운다 
보내는 것도 사랑이요 
떠나는 것도 사랑 
가서 부디 웃으며 잘 살아라 
두 손 모아 빌고 비노라

백효은 & 오창민-떠나는 너에게

2004년 제자와 스승의 인연으로 처음 만난 백효은과 오창민은 함께 자연스러운 음악의 표현방법을 연습해왔다. 시인 나태주의 시세계에서 만난 아름다움을 그들의 음악 스타일로 펼쳐보인 두 사람

 


맑게 내려진 따스한 차(茶) 한 잔 같은 이 앨범은 한 편의 ‘시’이자 ‘노래’이다. 나태주 시인의 미려한 시, 백효은의 담담한 목소리, 섬세한 기타와 피아노의 선율이 한데 우려져 고졸한 예술적 향기를 잔잔히 발한다

모금마다 소절마다 당신의 순간에 은은히 배어들기를

Executive Producer 최용석
Producer 오창민
Lyricist 나태주
Composer 백효은
Arranger 오창민

백효은 & 오창민-떠나는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