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상일-나의사랑 나의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정상일-나의사랑 나의노래

정상일-나의사랑 나의노래 바로듣기

정상일-나의사랑 나의노래 가사

우리가 걸어온 시간은 지치고 참 어려웠지 
때로는 포기하고 싶고 아프고 슬퍼만 했었어 

우리가 걸어갈 시간은 지치고 참 어려워도 
세상이 아프게 하여도 항상 너의 편이 되어줄게 

나의사랑 나의노래 그대에게 전할거야 
이제는 내가 그댈 지킬테니 
나의 손을 놓치지 말아줘 

더보기

때로는 실망도 하겠지 때로는 서운하겠지
그때가 가끔 찾아와도 지금이 마음 잊지마

힘낼게 너를 위해서 지쳐도 일어날거야
잡은 손 놓치지 말아줘 수현이 너 만을 사랑해

나의사랑 나의노래 가슴속에 담았던 말
이제는 내가 그댈 지킬테니
나의 손을 놓치지 말아줘

부족하지만 널 사랑해
나를 믿어줘서 고마워

정상일-나의사랑 나의노래
날 일으켜준 사람이 너였지 내가 네게 그랬듯

그 두려움, 그 기억속
많이 아파했고, 너무 슬퍼했어

 


너무 많은 일들이 다가오고
태풍의 눈 한가운데 있음을 느꼈지

그럴때...
넌 내게 따쓰하게 다가왔어

질퍽한 진흙속에 빠지고 있는 나에게
햇살처럼 다가온 너

내가 할수 있는 멘트 절절한 어떤 한마디보다
좀 더 의미있게 다가갔음하는 맘으로 준비했어

"나의 사랑 그리고 나의 노래를
받아줘 수현아"

Will you marry me?

 

정상일-나의사랑 나의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