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ydia (리디아)-Oh you [가사/듣기]

반응형

Lydia (리디아)-Oh you

리디아 (Lydia)가 Digital Single Album " Oh you " 를 발표했다. 

Lydia (리디아)-Oh you 바로듣기

Lydia (리디아)-Oh you 가사

Oh you 언제부터인지 나도 몰라  
너를 향한 이 느낌 
조심스레 너를 내 맘에 가득 담아두고 

매일 매일 아주 조금씩 커지는 내 맘과  
눈빛이 느껴지니 

너 나의 손을 꼭 잡아줄래 두근대는 맘  
설레이는 맘 알아주기를 
나 이제부터 네 사랑이고 싶어  
우리 사랑하기로 해 
my love 내 손을 잡아줘 

더보기

사랑한다 말할래 
커져가는 나의 사랑이 내겐 행복이야

매일 매일 아주 조금씩 커지는 
내 맘과 눈빛이 느껴지니

너 나의 손을 꼭 잡아줄래 두근대는 맘 
설레이는 맘 알아주기를
나 이제부터 네 사랑이고 싶어 
우리 사랑하기로 해
my love 내 손을 잡아줘

우리 두 사람 서로 마음에 스며들기를 바래 baby
기분 좋은 느낌 따뜻한 설레임으로 
매일 웃게 해줄게 

너 나의 손을 꼭 잡아줄래 두근대는 맘 
설레이는 맘 알아주기를
나 이제부터 네 사랑이고 싶어 
우리 사랑하기로 해
my love 내 손을 잡아줘

Lydia (리디아)-Oh you

나 이제부터 네 사랑이고 싶어 우리 사랑하기로 해
상큼, 발랄한 '리디아 (Lydia)'의 Digital Single Album ‘Oh you’ 런칭!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모습을 노래에 담았다. 설렘 가득한 하루, 매일 매일 생각나는 사람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우리의 마음을 즐겁게 만들어준다.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필승불패

 

Lydia (리디아)-Oh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