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어보이-Driver [가사/듣기]

반응형

이어보이-Driver

이어보이가 싱글 " Driver " 를 발표했다. 

이어보이-Driver 바로듣기

이어보이-Driver 가사

난 거짓말 안해 i got real 
참 많은게 바꼈지 
상처도 많이 받았지 
뭐가 진짜 정답인지 
she like a Porsche 
난 개쩌는 드라이버 
how many times 내가 상처를 받어 
이제는 이겨낼때가 다가와 
시대는 나를 가리지않아 whut 
위융위융 내 머릿속엔 아직 
기름부어 더 내가 제발 죽질않길 
매일 도망치던 내가 골라 이걸 
매일이 내겐 경쟁이었지 이런 
다 내려놓으니 보여 또 쉬워 
말걸지마 새끼야 뭐 그때처럼 기어? 
머? 
그때처럼 기어 날 괴롭히던 기억 
그땐 내가 뒤였지 
너네가 뭔 real 그게 그리 쉬워 
난 매일 밤을 빌었지 
신은 안믿어도 누군가는 믿고 싶었지 
근데 이젠 나를 믿어 너네 말은 이제 안들어 
NEVER! 
난 거짓말 안해 i got real 
참 많은게 바꼈지 
상처도 많이 받았지 
뭐가 진짜 정답인지 
she like a Porsche 
난 개쩌는 드라이버 
how many times 내가 상처를 받어 
이제는 이겨낼때가 다가와 
시대는 나를 가리지않아 whut 
시대를 가리지 않아 real 
약에 손 안대고 가져 저 위치 
한번사는 생 난 ride or die 
shawty 내 재능빼고 가져가 
의리는 안 팔아 그냥 잡혀가 
지구처럼 난 계속 아파하지 

더보기


그래 자연같이 너 앞에선 마치
거대한 존재가 되버려 right
그래 아파하니 그에 따른 뭔갈 받지
세상이 그리 잔인하진 않지
아마도 넌 몰라 평생
여긴 학교아냐 x까 선생
여긴 자극적인것만 썸네일
내가 바꿀확률 100%
난 거짓말 안해 i got real
참 많은게 바꼈지
상처도 많이 받았지
뭐가 진짜 정답인지
she like a Porsche
난 개쩌는 드라이버
how many times 내가 상처를 받어
이제는 이겨낼때가 다가와
시대는 나를 가리지않아 whut
난 거짓말 안해 i got real
참 많은게 바꼈지
상처도 많이 받았지
뭐가 진짜 정답인지
she like a Porsche
난 개쩌는 드라이버
how many times 내가 상처를 받어
이제는 이겨낼때가 다가와
시대는 나를 가리지않아 whut

이어보이-Driver 

TRAP, NEW ARCHIVE

1. Driver
Lyrics by 이어보이
Composed by 이어보이, J Way
Arranged by J Way

2. Candy (Feat. Hollow Young)

 

이어보이-Dri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