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모노-아일랜드에서 아일랜드로 (Prod by. Uncommon) [가사/듣기]

반응형

김모노-아일랜드에서 아일랜드로 (Prod by. Uncommon)

김모노-아일랜드에서 아일랜드로 바로듣기

김모노-아일랜드에서 아일랜드로 가사

Island 에서 Island로 
Island 에서 Island로 
Island 에서 Island로 
Island 에서 Island로 

Island로부터 
떠나고파 또 훔쳐 
저번에 마신 bar에서 바텐더몰래 슬쩍 
만든 배 십리도 못가서 났지 발병 
bells 투명한 유리 또 늘어나는 한병 
옆집 꼬맹이 또 깝쳐 
팩폭날릴까하다말지 이제는 남 일 신경안써 아무것도 
넘어가는 달력 
육지는 개뿔 이젠 섬에서  
코코넛 하나 따기에도 힘이 딸려 
힘을 내 내 관절 
야동에다 piston 
이젠 유치하게들려 
fuck smoke and pistol 
all the way i did 전부 거짓부렁 
열심히하면 된다는 말에 바로 부랄뜯어 

innovor 
내가 남아있는 이유 
서로 다 힘든데 다시 배를 짓고 있는 이유 
조선소보다 selfmade 고집하는 이유지 
늙었다해도 여전히 내 입에는 fuc to K motherfucker 
마른 침 또 삼켜 
난 밑이싫어 음악해 또 번돈 갖다부어 
나의 selfmade 
모든 것 난 원하지 젖과  
꿀이흐르는 여자를 물론 나는 벗어 
쉬운인생 타고난 놈이가진 특혜 
좆까 운 좋은 놈이 길에서 줍는 지폐 
만드는 것 안두려워 깔려도 빚에 
알다시피 난 개병신이라서 뭐든 빛내 

더보기

Island 에서 Island로
Island 에서 Island로
Island 에서 Island로
Island 에서 Island로

난 섬에서 섬으로 배를 타고 노랠 불러
붕 뜬채로 잠에 들고 아침에는 노를 저어 (저어)
저어딘가에는 있겠지 내가 원한게
난 섬에서 섬으로
섬에서 섬으로

아따 마 날씨좋네~
거 물고기 하나 탁 잡아무까
맞나 여기 내 말고 아무도없드나

김모노-아일랜드에서 아일랜드로 (Prod by. Uncommon)

@ivmonokim
@ivuncommon

 

김모노-아일랜드에서 아일랜드로 (Prod by. Uncommo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