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아톰뮤직하트-망명자 [가사/듣기]

반응형

아톰뮤직하트-망명자

아톰뮤직하트가 첫 번째 정규앨범 [망명자 이즘]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망명자 " 를 공개했다. 

아톰뮤직하트-망명자 바로듣기

아톰뮤직하트-망명자 가사

도시의 한숨과 
숲속의 눈물이 
공이 아닌 것들을 찾아요 

가시에 찔려서 
눈물이 나는데 
사람들은 비웃고 있네요 

리본은 젖었고 
앞은 캄캄하고 
버려진 허수아비 같아요 

더보기

미처 알지 못한
일들뿐이었지만

가슴 아픈 일들만
남아있는 건
아니길 바래요
그렇지 않길 바래요

어제의 기도가
내일의 꿈 되어
한숨과 눈물을 이겨요

아톰뮤직하트-망명자

일상은 강력한 카타르시스를 지닌 이즘들로 버텨집니다. 이 이즘들은 이내 강력한 방파제 또는 견고한 성이 되어 자아를 둘러 쌓아요.

 


성 밖에 사고(思考) 들은 단지 나와 다른 위치에 존재하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성벽이 두텁고 높아질 수록, 내부의 논리들은 고립되고 외부의 변화는 두려움을 자아냅니다.

이 성에서 도망치고 싶었습니다. 이 장막을 거둬내고 싶었어요. 하지만 일상은 게임을 리셋하듯 원래 자리로 나를 돌려놓습니다. 스스로에게서부터 망명하고 싶다는 작은 생각의 씨앗이 자라기 시작했어요. 

 

진정한 내면의 망명이 이뤄지는 날, 그 곳은 아마존 밀림과도 같은 곳일 겁니다. 장막이 거둬진 숲 속에서 햇살 한 줌을 머금고 있는 망명자들. 그들의 고독한 자유로움을 위로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그런 음반입니다. 소리 하나 가사 한줄에 심혈을 기울였사오니 소중히 청취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갖은 이즘들과 일상으로 분투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힘이 되길 바랍니다.

 

[망명자] 

작곡: 훈조 

작사: 훈조 

편곡: 아톰뮤직하트 

녹음: 훈조, 홍인성 (방구녹음실) 

믹스: 훈조 (방구녹음실) 

마스터링: 거스 엘그 (스카이 오니온 마스터링) 

 

아톰뮤직하트-망명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