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전상근-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N번째 연애 OST) [가사/듣기]

반응형

전상근-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N번째 연애 OST)

전상근이 참여한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OST' 수록곡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를 발매했다.

전상근-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N번째 연애 OST)바로듣기

전상근-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가사

지금 생각해도 가슴 떨려, 
수줍게 넌 내게 고백했지 
내리는 벚꽃 지나 겨울이 올 때까지 
언제나 너와 같이 있고 싶어 

아마 비 오던 여름날 밤이었을 거야 
추워 입술이 파랗게 질린 나 그리고 그대 

내 손을 잡으며 입술을 맞추고 
떨리던 나를 꼭 안아주던 그대 
이제 와 솔직히 입맞춤 보다 더 
떨리던 나를 안아주던 그대의 품이 더 좋았어 

더보기

나 솔직히 무섭다
그대 없는 생활 어떻게 버틸지
함께한 시간이 많아서였을까
생각할수록 자꾸만 미안했던 일이 떠올라

나 솔직히 무섭다
어제처럼 그대 있을 것만 같은데
하루에도 몇 번 그대 닮은 뒷모습에
가슴 주저앉는 이런 나를 어떻게 해야 하니

그댄 다 잊었겠지
내 귓가를 속삭이면서 사랑한다던 고백
그댄 알고 있을까 내가 얼마나 사랑했는지
또 얼마를 그리워해야 그댈 잊을 수 있을지

난 그대가 아프다
언제나 말없이 환히 웃던 모습
못난 내 성격에 너무도 착했던 그댈 만난 건
정말이지 행운이었다 생각해

난 그대가 아프다
여리고 순해서 눈물도 많았었지
이렇게 힘든데 이별을 말한 내가 이 정돈데
그댄 지금 얼마나 아플지

전상근-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N번째 연애 OST)

N번째 연애 x 전상근 컬래버 음원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청춘 끝자락에서 현실적이면서도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싱스틸러 ‘전상근’이 들려주는 연애의 긴 서사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는 에피톤 프로젝트의 곡으로,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를 위해 전상근의 목소리로 재해석 되었다.ㅠ생각만 해도 설레던 사람과의 만남을 하고 이별을 맞이하면서의 아픔을 담아낸 가사로, 웹툰 속 주인공인 이무기와 유나리의 모습을 연상케한다.

이에 전상근의 담백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보이스가 더해져 한층 더 먹먹해진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전상근-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N번째 연애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