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금박-좋은날 [뮤비/가사]

반응형

오금박-좋은날

오금박의 두 번째 싱글 앨범 ” 좋은 날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금박-좋은날 바로듣기

오금박-좋은날 가사

책상에 햇볕이 가로 누우면 
(가로누워)      
서늘함 어디로 사라졌나요 
(이야이야이야이야) 
시간이 시간이 길어졌으면 
(길어졌어) 
그래서 니가 더 필요한가 봐 

좋은 날 (좋은 날) 
공원에 차 세워 놓고 
영화 봐 (영화 봐) 
내가 다운받아 놓을게 
시간아 (시간아) 
날 위해 빨리 가지 마 
이 순간 (이 순간) 
널 잡을 수  있게 

더보기

토요일 집에서 혼자 있으면
(혼자 있어)
너에게 바로 문자가 오지
(이야이야이야이야)
어떻게 약속이 없는지 알아
(약속 없어)
연락해 줘서 너무 고마워

좋은 날 (좋은 날)
헤이리에서 차 마셔
꽃들과 (꽃들과)
아름다운 석양을 봐
시간아 (시간아)
날 위해 빨리 가지 마
이 순간 (이 순간)
널 잡을 수  있게

시간이 아주 많이 지난다 해도
언제라도 내가 (니가 내가)
그대 곁에 남아있을게요
세월이 아주 많이 변한다 해도
언제라도 내가 (니가 내가)
그대 곁에 남아있을게요

워  어  워 어  워어 워 워워
워 어  워 어 워어 라라 라라 라라
좋은 날

오금박-좋은날

오금박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좋은 날” 몇 해전 작곡가 신동우 피디와 공동작업으로 전반적인 곡이 완성되었고 준혁 스타일로 재구성하여 오금박의 케릭터와 잘 맞는 프로듀싱으로 지금의 모습이 완성되었다. 

 


오금박의 음악여행 중 뮤비와 코러스의 완성도가 높아졌으며 코러스는 가수 김성찬(A.R.T) 님이 함께하였고 믹스 마스터에 이상준 피디님이 힘을 보태어 주셨다.

작사, 작곡: 신피디, 준혁
편곡: 준혁
우쿠렐레: 오마르
멜로디온: 선하
노래: 오마르, 선하, 준혁

 

오금박-좋은날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