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어른동화-난 집이 더 좋아 (Better Together) (Feat. 진희) [가사/듣기]

반응형

어른동화-난 집이 더 좋아 (Better Together) (Feat. 진희)

진희가 참여한 어른동화의 무무숲 연작 시리즈의 세 번째 프로젝트 〈귀신의 집〉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난 집이 더 좋아 "를 공개했다. 

어른동화-난 집이 더 좋아 바로듣기

어른동화-난 집이 더 좋아 가사

스산한 바람 소리 
등 뒤를 덮쳐오는 나무 그림자 
     
동물의 발자국도 자취를 감춘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어두컴컴한 숲 속 
     
으스스한 검은 절벽 위 귀신의 집 
오싹한 검은 그림자 
마녀같은 웃음소리 괴물같은 울음소리 
누가 사는 걸까 위험이 날 기다리는 걸까 
     

더보기


태어날 때부터 모두가 날 무서워했지
검은 절벽 위 무서운 귀신의 집
행복한 나만의 작은 세상
난 집이 더 좋아
    
해가 맑게 뜨면 맛있는 빵을 구워
정원의 꽃을 보며 티타임을
    
비가 많이 오면 벽난로 불을 피워
빗소릴 들으며 티타임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는 작은 행복
혼자여도 충분한 행복한 시간
    
낯설다고 두려워 하지마
색안경을 벗으면 좋은 친구가 생길지도 몰라
    
혼자서도 누릴 수 있는 작은 행복
이젠 누군가와 함께 하는 더 행복한 시간

어른동화-난 집이 더 좋아 (Better Together) (Feat. 진희)

어른동화'' 연작 프로젝트 세번째 앨범 [무무숲 : Ep. 귀신의집(The Ghost House)]

무무숲 연작 시리즈의 세 번째 프로젝트 〈귀신의 집〉은 시리즈의 세 주인공 중 니니와 쿠쿠의 만남을 그린 앨범입니다.
통행금지로 막혀있는 검은 절벽 위로 향하는 길.

진희

호기심이 많은 니니는 금지된 길로 들어서려고 합니다. 하지만 겁이 많은 다른 정령들이 절대로 가서는 안 된다고 막습니다. 니니는 호기심과 두려움 사이에서 고민하지만, 결국 ‘해보지 않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는 생각으로 절벽 위로 향하는 길로 들어섭니다.
으스스한 숲길. 무언가 튀어나올듯한 어둠을 뚫고 귀신의 집에 도착한 니니는 괴물 같은 모습의 쿠쿠를 마주합니다. 쿠쿠는 무서운 외모 때문에 친구를 사귀지 못하고, 집에서만 지내고 있었습니다. 무서운 외모와는 달리 쿠쿠는 꽃을 좋아하고, 벽난로에서 차 마시는걸 좋아하는 다정한 정령이었습니다. 니니는 쿠쿠와 집에서의 하루를 보내며 친구가 됩니다.
세상에는 해보지 않고도, 부딪쳐보지 않고도 두려워서 피하는 일들이 있습니다. 사람이 될 수도 있고, 꿈이 될 수도 있겠죠. 하지만 두렵다고 피하지 않고 일단 해보면 의외로 좋은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어른동화-난 집이 더 좋아 (Better Together) (Feat. 진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