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더 데이지-변화 [가사/듣기]

반응형

더 데이지-변화

더데이지(The Daisy)가 팝발라드 싱글 " 변화 " 를 발표했다. 

더 데이지-변화 바로듣기

더 데이지-변화 가사

오늘도 보이는 저기 작은집 속에 뭉쳐짐 하나 

하루의 시작은 그 끝을 찾아 풀어내는 일 

욕심이 많아 혹시 널 아프게 할까  
부족한 내가 너를 채울 수 있을까 
눈 맞춰 주는 너의 작은 표현에 
한없이 고마워 조금은 가벼워져 

더보기

서서히 보이는 저기 끝을 찾아내 무게를 덜어 

오롯이 네 시간에 내 속도를 맞춰가려 해

욕심이 많아 혹시 널 아프게 할까 
부족한 내가 너를 채울 수 있을까
눈 맞춰 주는 너의 작은 표현에
한없이 고마워 조금은 가벼워져

알아 내 눈소리마저 너에게 닿을 거라는 걸 

걱정이 많던 내가 널 만나 변했어
충분히 내가 너를 채울 수 있었어
눈 맞춰 서로에게 담긴 이순간 
꿈처럼 행복해 온통 너로 가득해

더 데이지-변화

욕심이 많아 혹시 널 아프게 할까... 부족한 내가 너를 채울 수 있을까...
최근 ‘연애의 참견’의 ost ‘왜 이렇게 되었을까 우리가’ , 드라마 ‘빨강 구두’의 ‘피어나’를 부르면서 큰 사랑을 받은 ‘더 데이지(The Daisy)’는 2021년 월드스타 연예대상 드라마 OST부문 우수상을 수상하여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타이틀 곡 ‘변화’는 ‘더데이지(The Daisy)’의 작사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존재에 대해 느끼는 불안감, 안쓰러움, 고마움을 변함없이 보여주면 결국엔 그 진심이 닿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작사 : 유채영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이주용

 

더 데이지-변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