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희재-별, 그대 [뮤비/가사]

반응형

김희재-별, 그대

김희재가 싱글 " 별, 그대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희재-별, 그대 바로듣기

김희재-별, 그대 가사

어둠속 빛 하나 없던 밤 
별 하나 내게로 온거죠 
세상 어느 별들 보다 
아름답게 빛나고 있죠 

비에 젖어 울먹이던 날 
사나운 바람도 불던 날 
따뜻하게 내 이름 불러준 
별과 밤을 지세웁니다 

세상에 수많은 별들 가운데 
나만을 밝혀준 그대라는 별 
세월이 흐르고 계절이 가도 
내가 함께할게요 

더보기

어두운 밤이 지나도
별은 아직 거기 있네요
우리 함께 오른 그 언덕길이 
내겐 너무 좋았습니다

세상에 수많은 별들 가운데
나만을 밝혀준 그대라는 별
세월이 흐르고 계절이 가도
내가 함께할게요

얼마나 그대를 기다렸는지
그토록 꿈꾸던 밤이 왔네요
평생을 반짝이게 해줄게요
내가 지켜줄게요

그대라는 나의 별

김희재-별, 그대
신곡 “별, 그대”는 신예 작곡가 정재민과 김희재가 공동 작곡, 김희재가 작사한 세련된 발라드 풍의 Ballad Trot 곡이다.

 


감미롭고도 애틋한 대금 선율에 현악 오케스트라의 풍성함을 더한 이 노래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는 별처럼 포근한 감성을 담고 있다.

‘평생을 반짝이게 해줄게요’, ‘그대라는 나의 별’ 등 김희재의 팬클럽 ‘희랑별’을 은유한 가사를 직접 작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인 김희재는 특유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가사의 울림을 더욱 깊게 전달한다.

작곡가 정재민과 김희재가 해군 군악대 시절부터 오랜기간 준비한 이 곡은 추운 겨울에 따스한 선물로서 팬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김희재-별, 그대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