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탑현-미안해요 [뮤비/가사]

반응형

탑현-미안해요

탑현이 싱글 " 미안해요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탑현-미안해요 바로듣기

탑현-미안해요 가사

일어나면 
다시 생각이 나는 건 
두 눈을 바라보던 그대 
생각나서일까 

작은 두 손을 
맞잡고 걸었던 이 거리를 
홀로 걸어보네요 

사랑한다는 마음 때문에 
그댈 지치게 해 
미안해요 
이러는 나는 어떡하나요 
이미 그댈 많이 
사랑하나 봐요 

일어나면 
다시 너를 기다리고 
혹시나 하는 맘에 
애꿎은 휴대폰만 봐요 
행여나 그댈 놓칠까 봐 
아쉬움으로 그댈 보낼까 봐 
불안한 마음뿐이에요 

더보기

사랑한다는 마음 때문에
그댈 지치게 해
미안해요
이러는 나는 어떡하나요
이미 그댈 많이
사랑하나 봐요

나도 참 바보 같죠
보고 파도
말 한마디 못 하는
이런 내가

사랑한다는 마음 때문에
그댈 힘들게 해
미안해요
이제 난 정말 어떡하나요
이미 그댈 많이
사랑하나 봐요

많이 사랑하나 봐요

 탑현-미안해요
사랑할수록 그대가 힘들다는 걸 알아요.
하지만 그대 없는 나는 불안해요.

이러는 나는 어떡하나요.
지금도 많이 사랑하나 봐요.

미안해요.

Composed by DOKO(도코)
Lyrics by DOKO(도코)
Arranged by DOKO(도코) , 사승호
Prod. DOKO

 

 탑현-미안해요[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