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주현-너의 이름을(연애의 참견 2021 OST) [가사/듣기]

반응형

신주현-너의 이름을(연애의 참견 2021 OST)

신주현이 참여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OST' 수록곡 " 너의 이름을 "를 발매했다.

신주현-너의 이름을(연애의 참견 2021 OST)바로듣기

신주현-너의 이름을 가사

잠에서 뒤척이다가 
네가 있는 것 같아 
깨어보면 텅 빈 방안에 혼자 남아 
너의 이름을 불러보면 
다시 돌아올까 봐 

다시는 너를 못 볼 것 같아 
홀로 남겨진 채 
의미 없는 날들이 지나가면 
그때 다시 너를 만날 수 있을까 

이별은 아픈 거겠죠 
눈물이 주륵 흐르죠 
너 없는 하루가 의미가 없는걸 

더보기

이제는 볼 수 없나요
사랑이 떠나가네요
오늘도 너 없는 하룰 살아가죠

이별은 아픈 거겠죠
눈물이 주륵 흐르죠
너 없는 하루가 의미가 없는걸

이제는 볼 수 없나요
사랑이 떠나가네요
오늘도 너 없는 하룰 살아가죠

보고 싶겠죠
마음이 아파오네요
너 없이 하루를 지내야만 하는 걸

이제는 볼 수 없나요
이 밤이 지나고 나면
매일 너를 그리며 살아가죠

신주현-너의 이름을(연애의 참견 2021 OST) 

'연애의 참견' 2021 OST Part.26 - 신주현 [너의 이름을]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스물여섯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너의 이름을]은 계절과 어울리는 짙은 감성의 노래로 최근 "너의 마음에 스며들고 싶어"를 발매한 신주현의 목소리로 이 노래를 담았다.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노르웨이 숲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신주현-너의 이름을(연애의 참견 2021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