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더 크로스 김혁건-넌 할 수 있어 발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더 크로스 김혁건-슬픈 예언이 된 곡 넌 할수있어

보컬 김혁건이 책을 볼 수 없는 중증마비장애인과 시각장애인을 위해 오디오북 ‘넌 할 수 있어’를 발매했다.

김혁건-슬픈 예언이 된 곡 넌 할수있어 바로듣기

더 크로스 김혁건 (Cross) [넌 할 수 있어]
가수 더 크로스 보컬 김혁건이 책을 볼 수 없는 중증마비장애인과 시각장애인을 위해 오디오북 ‘넌 할 수 있어’를 발매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네이버 해피빈 후원으로 만들어졌으며 척수장애인 성우 임현우가 재능기부로 동참했다. 

불후의 명곡 시즌2에서 우승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김혁건은 복면가왕의 음악대장이 다시 불러 화제가 된 노래 ‘DON'T CRY'의 주인공이다. 그는 우리가 잘 알고 있듯 불의의 사고로 어깨이하 팔,다리가 마비되어 일상생활이 불가능 할 정도로 중증장애를 가지게 되었다.



그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사지마비 장애에 맞닥뜨려 부정, 분노, 우울의 시간을 거쳐 이대로의 삶을 인정하게 되기까지 숱하게 죽음을 생각하고, 고민하고, 울었으며, 스스로를 단련해 왔다. 

곁에서 지켜주던 가족들은 희생하며 함께 혹독한 시간을 거쳤다. 몇 번의 계절이 흘렀다. 열심히 노력했으나 여전히 걷지 못하는 자신의 상태를 받아들여야만 했다. 그는 살아있음의 고마움에 조금씩 눈을 떴고, 삶의 가능성을 하나씩 발견했다. 

이 오디오북은 그 과정을 처절하게 싸워내고 극복해 온 그의 기록이다. 의료진 또한 다시 노래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했지만, 강인한 정신력과 긍정적인 마음으로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그는 책을 볼 수 없는 중증마비장애인과 시각장애인들에게도 이 오디오북을 통해  ‘나의 이야기가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끝이 보이지 않는 터널과 같은 절망의 늪에 빠진 사람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함께 공감하며 어울려 살아가는 사회가 되는 데에, 이 오디오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라고 전했다.

락그룹 부활의 리더 김태원은 ‘음악이라는 위대한 에너지는 누군가를 치유하고,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다는 예이고 있다. THE CROSS의 혁건 그의 생각이 사람들을 치유한다.’고 이야기 했으며 또, 이 책을 보고 감동받은 국회의원 나경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드러머 남궁연, 온누리교회 이재훈목사, 서울대 방영봉교수, 국립재활원 이범석부장등이 추천사를 보냈다. 


이 오디오북에서 그는 자신이 사고이전의 가수활동, 특전사에서의 군생활부터 사고경위 치료과정까지의 상황을 이야기하고 그중에 느꼈던 감정을 한치의 거짓없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 오디오북은 절망에 빠져있는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도전의 계기가 되는 한줄기 빛이 될 것이다.

 

[출처:지니뮤직]

더 크로스 김혁건-넌 할 수 있어 발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