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osi Online-Going Down (Feat. Odd95) [가사/듣기]

반응형

Kosi Online-Going Down (Feat. Odd95)

Kosi Online이 싱글 " Going Down "을 발표했다.

Kosi Online-Going Down 바로듣기

Kosi Online-Going Down 가사

Baby i need you 
너가 어떤모습이던 곁에 있을께 
나의 꿈 속에 나타나 너와 보냈던 시간들 
날 위로하고 잡아주던 너의 손 끝 하나도  

저 별을따라가서 
너와 마주친 그날로 
그땐 후회없이 안을게 
너의 손을 잡고 평생 너의 곁을 지켜 보일게  

저기 저 달이 질때 쯤엔 봄이 오겠지 
그냥 이대로만 사랑해줄래 날 
Baby 어떻게 널 잊을수있겠어 
너와의 평생을 약속해 난  

더보기

저 별 따라서 
너가 밝아지는 날 까지 나는 항상 곁에있을게
Baby i can never hard
너와 내가 단 둘이 세상에 남겨진다고 말해도
I can never talk  
난 아직 너를 완벽하겐 몰라
저 별을 따라가면 너와 마주칠까
Baby 너와 마주보며 하는 식사
별이되어 떨어지겟지 넌 Going down 

난 여기 서있지 여전히
너가 어떤사람인지 모르는것처럼 

아주 당연히 날 가질 자격있는 너니까 
상처를 줘도 난 너가 좋은걸 

오늘 처럼 내일도 내꺼이길 바래,
널 지켜준다음 말할게 어디든 갈래 

oh 너와 저, 끝까지여도 가능할거야
의심말고 따라와 
i was alone, 
이제 그럴필요없어
널 가진 다음 내 삶은 바뀌었고
이걸 숨길생각없어
난 널 안고

저 별 따라서 
너가 밝아지는 날 까지 나는 항상 곁에있을게
Baby i can never hard
너와 내가 단 둘이 세상에 남겨진다고 말해도 

I can never talk  
난 아직 너를 완벽하겐 몰라
저 별을 따라가면 너와 마주칠까
Baby 너와 마주보며 하는 식사
별이되어 떨어지겟지 넌 Going down 

떨어져줘 내 품에 넌 어때?
매일같이 너와 마주할래
우리자주 만났던 그 곳도 이젠 
사진밖에 남지않았어 이젠
Go wait 이젠 말할수있어 난 너에게
전해야할될 감정이 좀 많은데
baby wanna love is you
마지막엔 너와 내가만나 서로 사랑했으면해 

저 별 따라서 
너가 밝아지는 날 까지 나는 항상 곁에있을게
Baby i can never hard
너와 내가 단 둘이 세상에 남겨진다고 말해도 

I can never talk  
난 아직 너를 완벽하겐 몰라
저 별을 따라가면 너와 마주칠까
Baby 너와 마주보며 하는 식사
별이되어 떨어지겟지 넌 Going down

Kosi Online-Going Down (Feat. Odd95)

별이되어 떨어지는 사랑을
잡는다는 감정을 담아낸 곡

Mixed by SeoO(서오)
Mastered by SeoO(서오)
Art by.watercolor워터컬러

 

Kosi Online-Going Down (Feat. Odd95)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