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izzyboy (이지보이)-When I meet you [가사/듣기]

반응형

Eizzyboy (이지보이)-When I meet you

Eizzyboy (이지보이)-When I meet you 바로듣기

Eizzyboy (이지보이)-When I meet you 가사

나는 이제 너가 줬던걸 잊어 
새까만 밤에도  
혼자 걸어야 하는걸 

뚜뚜뚜뚜 뚜루루루루 
뚜루루루루 
혼자 걸어야 하는 걸 

When i meet you girl 
when i meet you girl 
나는 웃으면서 너를 지나쳐 갈꺼야 

when i meet you girl 
when i meet your voice 
나는 목이 막혀도 꾹 참아넘길꺼야 

baby 난 여전해 늘 바보같에 
널 보면 난 고장날꺼 같에 
널 보는 날 상상해 나 밤새 
들키는건 쉬워 나는 너의 전부였기에 

더보기

널 보면 난 코를 만져대겠지
난 당황하면 늘 그래왔기에
shawty 넌 날 보면 앞머릴 만지겠지
넌 당황하면 매일 그래왔기에

yeah~ 
yeah~ 
우린 결국 설익었던 밥알
시간앞에 무너졌지 결국 너를 찾아

우린결국 다른사람인걸 깨달았지만
너를 끌어 안기에는 내가 너무 나도 작아
나는 다른 여잘 밤새 끌어 안아봤지만
개를 품기에는 너가 내게 너무 컸었나봐

When i meet you girl
when i meet you girl
나는 웃으면서 너를 지나쳐 갈꺼야

when i meet you girl
when i meet your voice
나는 목이 막혀도 꾹 참아넘길꺼야

baby 난 여전해 늘 바보같에
널 보면 난 고장날꺼 같에
널 보는 날 상상해 나 밤새
들키는건 쉬워 나는 너의 전부였기에

멋진 옷을 입어
외출 할땐 justinbieber
모두 너와 마주칠땔 focus 해 난빌어
내가 초라할일 없게
인스타 스토리 업뎃 
자랑하는 말들 가끔 망가지는 얼굴

또 다시 잘살고 있는 듯 해 
보일때 쯤에 너가 생각나
바보 같은 감정들만 소비하는게 아까워
추억뿐인 거리에 난 갇혀

여전히 떠다녀 always
when i meet you girl when i meet your voice

When i meet you girl
when i meet you girl
나는 웃으면서 너를 지나쳐 갈꺼야

when i meet you girl
when i meet your voice
나는 목이 막혀도 꾹 참아넘길꺼야

baby 난 여전해 늘 바보같에
널 보면 난 고장날꺼 같에
널 보는 날 상상해 나 밤새
들키는건 쉬워 나는 너의 전부였기에

Eizzyboy (이지보이)-When I meet you

I wanna Ctrl z zzzzzzzzzzz 
Prod. ross Gossage
Prod . opo
Lyric:Eizzyboy (@ez95)
Mix,master : VENXII
Feat.채이서 (@dex_xh)

Eizzyboy (이지보이)-When I meet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