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차라리단추-무지개 다리 [MV/가사]

반응형

차라리단추-무지개 다리

차라리단추가 EP [TRAVEL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무지개 다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차라리단추-무지개 다리 바로듣기

차라리단추-무지개 다리 가사

사실 나는 알고 있어요 
부스스한 내 머릴 
쓰다듬던 손길은 
사랑이란 걸 

나는 알고 있어요 
사랑스런 목소리 
불러주던 이름은 
나였다는 걸 

그대는 왜 울고 있나요 
모든 날이 행복했는데 

더보기

난 잘 지내 정말
미안해하지 말아요
그대 잘못이 아니잖아
고마웠어요
다시 만날 때
그땐 내가 안아줄게

그대는 왜 울고 있나요
모든 날이 행복했는데

난 잘 지내 정말
미안해하지 말아요
그대 잘못이 아니잖아
고마웠어요
다시 만날 땐
나를 잊는대도

내가 기억할게
내가 그댈 기다릴게
그럼 잘 기다렸다고
그리웠다고
사랑한다고
다시 한번 안아줄래

차라리단추 [TRAVELER]
차라리단추-무지개 다리
2017년 디지털 싱글 '너는 나의 열아홉살'로 데뷔, 이후 다수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차라리단추'의 대망의 첫번째 EP앨범 [TRAVELER].

 


[TRAVELER] 는 인생을 여행에 빗대어, 인생의 초입부를 달려오며 겪는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한다. 어릴 적 추억 회상으로 시작하여 즐거움, 좌절, 절망과 사랑을 거쳐 사회 초년생으로 성장하기까지. 평범하고도 특별한 이 스토리는 마치 차라리단추가 걸어온 지난 5년간의 여행길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앨범은 국내 최정상 세션인 베이스 ‘이태윤’, 드럼 ‘장혁’, 기타 ‘이성민’이 연주에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프로듀싱은 차라리단추와 기타리스트 '이성민'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01. 손녀딸

02. 기차여행

03. 어른이가 돼버렸네

04. 무지개 다리
내가 다른 선택을 했다면 너가 조금 더 내 곁에 머물러주지 않았을까?
항상 후회만 가득한 모든 반려인들에게 작은 친구들이 전하는 위로의 노래.

05. 단지

 

차라리단추-무지개 다리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