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승희-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가사/듣기]

반응형

한승희-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한승희가 가창한 엠오티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 첫 번째 싱글 " 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  를 발표했다. 

한승희-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바로듣기

한승희-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가사

너무 부족했던 나라서 
그땐 널 지킬 자신이 없었어 나는 
약한 모습 들키기 싫어서 
다시 널 만나는 연습을 했어 나는 
내 가슴에 새겨진 너의 길 따라 
조금씩 걷고 있어  
이 끝엔 네가 있어서 
시간을 돌려 너에게로 가는 길  
너와 약속을 지켜내러 가는 길 
내 마지막은 너라서 너만 그리워해서 
그렇게 난 매일 밤 
다시 널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더보기


너도 가끔 내 소식을 들었다는 말에
난 한순간도 너를 잊은 적 없다고
시간을 돌려 너에게로 가는 길
너와 약속을 지켜내러 가는 길
내 마지막은 너라서 너만 그리워해서
그렇게 난 매일 밤
다시 널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수화기 너머로 들려온 네 목소리
그대로라서 또 눈물이 흘러
이런 사랑이 내겐 네가 처음이라서
또 이렇게 너를 찾아가나 봐
바보같이 난 너를 많이 좋아해
바보 같은 나라서 너만 생각해 난
너무 보고 싶었다고 말하면
다시 돌아와 줄 수 있을까
매번 내 모진 말로 널 밀어내고
눈물 흘리던 날 나도 울었다고
내 마지막은 너라서 너만 그리워해서
그렇게 난 매일 밤
다시 널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한승희-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프로젝트 엠오티 - 이별 이야기] 이별 이야기 x 한승희 `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누구나 겪는 이별의 감정을 다양한 이야기로 풀어낸 엠오티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 그 첫 번째 아티스트는 `한승희`다.

 


허스키하면서도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갖고 있는 `한승희`는 그동안 그가 불렀던 발성과는 조금 다른 새로운 창법으로 노래를 불러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

"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는 헤어짐을 후회하는 남자가 그녀를 잊지 못하고 다시 돌아가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과거 자신의 부족함을 핑계로 밀어냈던 그녀를 매일 밤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다시 그녀를 만나는 연습을 한다는 표현으로 써 내려간 곡이다.

이번 곡은 EXO 백현의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로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문6uoy, 그리고 JYP 퍼블리싱 작곡가 출신으로 2PM, 2AM, Got7 등 수많은 곡에 참여한 Ragoon, 그리고 신예 작곡가 루미가 참여했다.

 

한승희-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