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손우락-그녀가 웃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손우락-그녀가 웃었다

손우락이 싱글 " 그녀가 웃었다 " 를 발표했다. 

손우락-그녀가 웃었다 바로듣기

손우락-그녀가 웃었다 가사

그녀가 웃었어 날 보며 별말 안 했는데 
뭐가 그리 좋은지 나를 봐봐 별 볼일 없는 

널 보며 실수투성이 
아무런 말도 없이 

나를 봐 촌스럽고 못생긴 나 
이런 날 이런 내 모습이 좋은지 그녀가 웃었다 

아직도 모르겠어 이런 내 마음을 너는 아는 건지 
알고 있다면 내게 어서 빨리 말해줘 헷갈리지 않게 

더보기

말해줘 나에게 어떤 말도 좋으니깐
말해줘 나에게 지금 무슨 상황인지

나를 봐 촌스럽고 못생긴 나
이런 날 이런 내 모습이 좋은지
그녀가 그녀가 나를 봐

혹시 내가 좋아한다고 말하면
그 웃음을 볼 수가 없는 건지
걱정이 돼서

손우락-그녀가 웃었다

‘그녀가 웃었다’는 평균 이하의 남자가 자기 보다 과분한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서 자기 자신과 상대방을 비교하고 착각을 하게 되는 평범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Produced by 염창준@ ADN music
Bass: 김지인
Electric Guitar :염창준

 

손우락-그녀가 웃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