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카키마젬-횡단보도 [MV/가사]

반응형

카키마젬-횡단보도

카키마젬이 싱글 " 횡단보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카키마젬-횡단보도 바로듣기

카키마젬-횡단보도 가사

저 멀리 초록불을 들고 나를 기다리는 너 
달리면 건널 수 있을까 
거침없이 내게 다가온 지금 서른의 무게가 
늦었다고 말할 것 같아 

어느새 너의 불빛은 힘 없이 깜빡거리고 
다급한 사람들만 보여 
오늘 내가 가는 길을 10년 후 마흔의 나는 
후회하지 않을까 

더보기

오 지나온 그 날들은 잠시 잊어버리고
날 보는 널 못본채 하며
오늘 하루만 이기적인 내가되어서
그냥 나 달려볼거야

저 앞에 숫자가 나타나 하나씩 줄어들면서
불안하게 만들어도
지금 여기서 멈추면 나는 아무것도 안돼
나에게 주문을 걸어

오 지나온 그 날들은 잠시 잊어버리고
날 보는 널 못본채 하며
오늘 하루만 이기적인 내가되어서
그냥 나 달려볼거야

그렇게 그 날들을 영영 잊어버리고
지금의 날 기억할거야
오늘 하루는 좀 더 나다운 내가되어서
저 하늘 날아갈 것처럼

오 지나온 그 날들은 잠시 잊어버리고
날 보는 널 못본채 하며
오늘 하루만 이기적인 내가되어서
그냥 나 달려볼거야

카키마젬-횡단보도

지금 뛰면 깜빡거리는 저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을까? 저 멀리 횡단보도의 깜빡이는 초록불을 보면서 건널까 말까 고민하는 모습을 마치 인생을 살아가면서 어떠한 기회를 잡아 도전을 해도 될까 고민하는 모습에 비유하여 표현한 가사를 담고 있습니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고 지금 뛰어가서 건너지 않으면 늦을 것 같은 불안감이 많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러분들에게 지나온 날들을 잊어버리고 외면하며 과감하게 도전해보라고 말하는 곡입니다.

키보디스트 도태우 특유의 긍정적이고 직설적인 가사와 보컬 강민구의 파워풀한 보컬이 빠른템포의 밴드음악과 만나 듣는 사람들이 함께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곡을 만들었습니다.

작사 도태우
작곡 도태우
편곡 도태우

 

카키마젬-횡단보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