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oru-Happy Society / 던킨도넛 (feat. Sipseonbee) [MV/가사]

반응형

Toru-Happy Society / 던킨도넛 (feat. Sipseonbee)

Toru 가 EP [Happy Society]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Happy Societ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oru-Happy Society / 던킨도넛 (feat. Sipseonbee) 바로듣기

Toru-던킨도넛 가사

She Lovin Dunkin Donut 
oh girl I can do for you whatever 
나는 널 위해서면 뭐든지 다 할 수 있어 
She Lovin Dunkin Donut 
oh girl I wanna know your everything 
나는 너에 대해서면 뭐든지 다 알고 싶어 
She Lovin Dunkin Donut 
너에 대한 노래 틀고 나의 차에 타서 
도망가지 서울시의 잡음들을 피해서 
She Lovin Dunkin Donut 
조수석에 너는 마치 hot model 
불보다 더 뜨거운 밤을 

donut after party 
networking은 여기까지 
너와 24 hours 던킨도넛에 갔지 
boston creamy donut, 
milk taste with a salty 
네 무릎이 보이는 
구멍 뚫린 너의 바지 

마치 별을 박아 놓은 듯했던 눈동자 위에서 
하염없이 수영하다가 빠질 뻔했어 
i can die only for you 당장은, love u Vanessa 
나는 나쁜 놈이 됐어 너와 나쁜 짓을 해서 

커피를 못 마셔서 우율 사 왔지 
it's so white 너희 하얀 피부 결 같이 
너가 올까 봐 우리 집도 비워놨지 
"내가 너희 집을 왜 가?" 이런 싸가지 

더보기

She Lovin Dunkin Donut
oh girl I can do for you whatever
나는 널 위해서면 뭐든지 다 할 수 있어
She Lovin Dunkin Donut
oh girl I wanna know your everything
나는 너에 대해서면 뭐든지 다 알고 싶어
She Lovin Dunkin Donut
너에 대한 노래 틀고 나의 차에 타서
도망가지 서울시의 잡음들을 피해서
She Lovin Dunkin Donut
조수석에 너는 마치 hot model
불보다 더 뜨거운 밤을

너네 집에서나 먹던
_ Dunkin Donut
갑자기 생각나
간만에 시켜 먹었지
넌 나랑 할 때마다 간대 절정
너무 익숙해 자동응답기처럼

어느 날 널 만나
너 같은 건 첨 봐 난
요즘 불러 발라드
이건 마치 불장난
시간은 쏜살같이
지나가 oh my god
그녀도 떠나가지
이젠 외딴 섬 같아

I said I'm chasin that bill
언제나 년들은 뒤에서 씹고서 배신했지
웃긴 건 걔네들 _에 침
그러다 또 내가 필요할 때면
fuck I dont know why
OK 난 차라리 속 안이 텅 빈 관계가 좋아

She Lovin Dunkin Donut
oh girl I can do for you whatever
나는 널 위해서면 뭐든지 다 할 수 있어
She Lovin Dunkin Donut
oh girl I wanna know your everything
나는 너에 대해서면 뭐든지 다 알고 싶어
She Lovin Dunkin Donut
너에 대한 노래 틀고 나의 차에 타서
도망가지 서울시의 잡음들을 피해서
She Lovin Dunkin Donut
조수석에 너는 마치 hot model
불보다 더 뜨거운 밤을

Toru-Happy Society / 던킨도넛 (feat. Sipseonbee)

'Toru', 정규 [Happy Society] 발매

*코멘트
1. Intro : 주황색가게
얕은 철학을 나누러 놀러 오세요

2. 던킨도넛
내가 봤던 너

3. 미안
...

4. 너를 위해서
소개 없음

5. Happy Society
자신을 의심하는 사람들에게

6. 꼭두각시
되지도 않는 연기

7. 어떻게 나를!!
ㅠㅠ

8. 꿈
이제 어디로 가요

9. 엄마하고 나하고
모두 잃은 채 어린 시절로..

10. 동네
내가 사는 동네

 

Toru-Happy Society / 던킨도넛 (feat. Sipseonbee)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