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LVN (BELIEVE IN)-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가사/듣기]

반응형

BLVN (BELIEVE IN)-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BELIEVE IN (BLVN)이 싱글 " 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 를 발표했다.

BLVN (BELIEVE IN)-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바로듣기

BLVN (BELIEVE IN)-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가사

세상은 너무 빨리 변해가고 난 따라가기 바쁘고 
나중에 남는 건 뭘까? 

꿈꾸던 세상이 아닌걸 알아 수많은 질문 속에 
걱정의 끝은 어딜까? 

그때 왜 알지 못했지 내 옆에 있는 것들을 
이제 다시 추억을 만들어볼게 

지나간다 나를 감싸는 기쁨과 슬픔은  
계절과 같이 또다시 반복 되겠지 
아름답지 않더라도 영원하지 않더라도  
지금 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세상이 내 편이 아닌 것 같고 
변명을 늘어놓고 
또다시 도망가려 해 

운명 같은 사랑 속에 잔인한 결말도 있지 
다시 내게 새로운 사랑이 올까 

더보기

지나간다 나를 감싸는 기쁨과 슬픔은 
계절과 같이 또다시 반복 되겠지
아름답지 않더라도 영원하지 않더라도 
지금 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지나간다 나를 감싸는 기쁨과 
(그리워라 지난 날들) 
슬픔은 계절과 같이
또다시 반복 되겠지

아름답지 않더라도 
(다가온다 이 행복을) 
영원하지 않더라도 
지금 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BLVN (BELIEVE IN)-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지금 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Lyrics, Composed, Arranged by BLVN
Vocal - BLVN
Chorus - BLVN
Guitar - 김대현

 

BLVN (BELIEVE IN)-빛나는 이 순간을 위해 [가사/듣기] 

반응형